콘텐츠로 건너뛰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재방송 웹툰 원작 기본정보 출연진 시청률 회차정보 넷플릭스 다시보기 12부작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재방송 웹툰 원작 기본정보 출연진 시청률 회차정보 넷플릭스 다시보기 12부작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철인왕후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신혜선 배우의 복귀작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래를 통해 이번생도 잘부탁해 본방송부터 재방까지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재방송


계속해서 환생을 거듭하며 살아가는 신혜선이 19번 회차에 운명적인 남자랑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그리고 있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1회,2회,3회,4회,5회,6회,7회,8회,9회,10회,11회,12회 재방송 시간과 일정을 확인 후 시청 가능합니다.

 

2023년 tvN에서 방영 예정인 ‘이번 생도 잘부탁해’는 네이버 인기 웹툰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입니다. ‘쌈 마이웨이’, ‘마인’ 등을 연출한 이나정 감독과 최여림 작가가 이번 작품에 의기투합했습니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대가라 할 수 있는 신혜선 주연작이라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재방송 웹툰 원작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기본정보

설정부터 독한 이번 생도 잘부탁해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전생의 모든 기억을 안고 환생한 주인공 반지음(신혜선 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전생의 운명의 남자와 재회하면서 과거의 경험을 배경으로 그들의 로맨스가 펼쳐집니다.

  • 장르 : 로멘틱 코미디
  • 방송기간 : 2023년 상반기
  • 몇부작 : 12부작
  • 기획사 : 스튜디오 드래곤
  • 제작사 : 스튜디오 N
  • 채널 : Tvn
  • 연출 : 이나정
  • 작가 : 최영림

 

웹툰 원작

이번 생도 잘부탁해는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12부작으로 방영될 예정 입니다. 원작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배우들의 연기력도 보여주겠다는 목표입니다. 환생의 반전이 가미된 가슴 뭉클한 로맨스를 찾는 시청자라면 반드시 봐야 할 드라마라 할 수 있습니다.

 

출연진

2023년 상반기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붙가해 출연진은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가 출연합니다. 방영 당시보다 넷플릭스를 통해 역주행한 철인왕후 덕부네 신혜선에 대한 가치가 더욱 상승한 상태 입니다. 문문하 역은 ‘이태원 클라스’로 화제를 모은 안보현이 맡았습니다. 어린 시절 첫사랑을 잃은 캐릭터의 트라우마와 반지움(신혜선 분)을 만나 삶이 달라지는 모습을 그립니다.

한편 하윤경은 반금의 전생 윤주원의 여동생이자 조경가 윤초원 역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여동생의 죽음 이후 어려움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인물을 보여줍니다.

 

시청률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것도 모자라 대세 배우들까지 총출동하기 떄문에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시청률이 낮을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5~10% 시청률은 무난히 기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회차정보

철인왕후 이후로 3년 만에 tvn 드라마에 출연하는 신혜선이 나오는 작품인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와 관련해 1,2,3,4,5,6,7,8,9,10,11,12화 회차정보는 방송 시작하기 하루 전에 공개됩니다.

  • 1회 : “그래, 난 전생을 기억해.” 18번의 환생을 거듭하고 태어난 인생 19회차 반지음이란 여자다. 전생의 기억과 함께 서하를 만나려 해도이번 생은 쉽지 않군! 결국 17회차 때의 인연이었던 애경을 찾아 나선다.

 

넷플릭스 다시보기

방영 당시에는 흥행하지 않아도 넷플에 오르기만 하면 역주행하는 시대 입니다. 네이버 시리즈온과 티빙에서도 다시보기 가능하지만 넷플릭스로 이번 생도 잘부탁해 재방송을 볼 수 있다니 다행 입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방영 당시에도 시청률이 큰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12부작

총 12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 입니다. 추후 시청자들의 반영이 뜨겁다면 4부작이 더 추가돼 16부작으로 이번생도 잘부탁해 결말이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게 아니라도 시청자 반응이 좋으면 시즌2가 제작될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재방송 웹툰 원작 기본정보 출연진 시청률 회차정보 넷플릭스 다시보기 12부작 안내를 마칩니다. 네이버 9.9 평점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기 때문에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번생도 잘부탁해 재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