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토트넘 풀럼 중계 방송 EPL 29라운드 일정 손흥민 평점 선발 라인업 2024년3월17일 풀럼 FC 토트넘 홋스퍼 FC 실시간 결과 해외축구 하이라이트

토트넘 풀럼 중계 방송 EPL 29라운드 일정 손흥민 평점 선발 라인업 2024년3월17일 풀럼 FC 토트넘 홋스퍼 FC 실시간 결과 해외축구 하이라이트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이 EPL 29라운드에서 풀럼을 상대 했지만 0대3으로 대패하고 말았습니다. 지난 주 아스톤빌라전에서 1골 2도움으로 팀을 승리로 이끈 손흥민은 리그 15호골에 도전했으나 무산 됐습니다. 6달전 EPL 9라운드에서 풀럼을 상대로 1골과 1도움을 기록했기 때문에 리그 15호골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지난 카라바오컵에서 만났을 당시 패배를 안겨준 팀이라 설욕전에 성공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진출까지 한 걸음만 남겨둔 상황이라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토트넘 풀럼 중계


현재까지 EPL 16전 5승 6무로 승점 53점을 획득한 토트넘 풀럼 중계 무료로 시청하면서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래를 통해 오늘 풀럼전 해외축구를 온라인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토트넘 풀럼 중계보기

 

  • 대회명 : EPL 29R
  • 경기일정 : 2024년 3월 17일(일) 오전 2시 30분
  • 대진상대 : 풀럼 vs 토트넘
  • 경기장소 : 크레이븐 코티지 (원정)
  • 경기결과 : 0-3
  • 지난 손흥민 평점 : 6.8

오늘 치러지는 전 세계 다양한 리그의 축구경기 일정과 경기는 아래를 통해 시청해보세요.

오늘축구 중계보기

 

토트넘 전력분석

토트넘은 지난 10월 풀럼과의 마지막 맞대결에서 2대 0 승리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 손흥밍는 1골 1도움으로 팀의 승리를 이끈 바 있습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 시즌 14골-8 도움을 기록 중인 손흥민이 3경기 연속골을 터뜨리며 기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 입니다.

주요선수

신입생으로 들어온 제임스 메디슨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 네덜란드 수비수 미키 판더펜도 뛰어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규리그에서 공격포인트가 없는 손흥민은 풀럼전에서 오랜만에 득점포를 가동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토트넘 선발 라인업

풀럼전에 출전하는 토트넘 선발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상에서 회복한 선수들이 주전 라인업에 대거 복귀하면서 포백을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 예상 라인업 : 손흥민, 히샬리송, 메디슨, 클루셉스키, 비수마, 사르, 우도지, 반더벤, 로메로, 포로

 

하이라이트

이번 경기가 모두 끝이나면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전후반전 시합을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된 공식 페이지에서 편하게 보세요.

하이라이트 보러가기

 

카라바오컵이란?

잉글랜드풋볼리그(EFL)가 주관하는 카라바오컵은 잉글랜드 최상위리그인 EPL부터 4부리그 팀까지 출전해 우승팀을 가리는 대회 입니다. 최다 우승팀은 리버풀(9회)이며 지난 시즌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가 우승을 차지 했습니다.

이번 주 치러지는 EPL 경기일정과 대진표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EPL 중계보기

 

경기방식

1라운드는 2~4부리그 팀이 경기를 치릅니다. 2라운드부터 유럽클럽대항전에 나서지 않은 EPL 12개 팀이 참가해서 경합을 벌입니다.

 

이상으로 토트넘 풀럼 중계 방송 EPL 29라운드 일정 손흥민 평점 선발 라인업 2024년3월17일 풀럼 FC 토트넘 홋스퍼 FC 실시간 결과 해외축구 하이라이트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주장 완장을 찬 뒤로는 본인의 슈팅보다 패스를 활용한 이타적인 플레이로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견인하고 있는 손흥민 입니다.

3월 21일날 월드컵 예선전이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치러지는 관계로 국가대표팀 소속인 손흥민의 마지막 경기가 됐습니다. 부상 당하지 않고 행복하게 축구하고 귀국하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토트넘 풀럼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