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토론토 오클랜드 중계 시간 9월 7일 선발등판 경기일정 전력분석 프리뷰 평균자책점 성적 하이라이트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2번째 팔꿈치 인대 접합 수술을 받고도 3승을 달성한 류현진(36·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시즌 4승에 재도전 합니다. 토론토 구단은 9월 7일 오전 4시 37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콜리시엄에서 열리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경기의 선발 투수로 류현진을 선택했습니다.
8월 8일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전에서 타구에 다리를 맞아 4이닝만 투구한 걸 제외한다면 매 경기 5이닝을 책임지며 팀의 승리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오클랜드전 류현진 등판 중계를 어디서 어떻게 봐야 할 지 궁금한 분들은 본문의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류현진 토론토 오클랜드 중계
팀의 에이스로 우뚝 선 류현진이 선발 등판하는 토론토 오클랜드 중계는 실시간 무료 라이브 방송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바로 시청하세요.
- 경기일정 : 9월 7일(목) 오전 4시 37분
- 경기장소 : 링센트럴 콜리세움
- 선발 투수 : 류현진 vs J.P. 시어스
- 현재 순위 : 4일 콜로라도전에서 7-5로 승리했지만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3위 팀인 텍사스 레인저스도 승리하면서 두 팀 간 승차는 1.5 경기 차를 유지 중
지금 펼쳐지고 있는 또다른 메이저리그 경기를 보고 싶으면 아래를 통해 편하게 보세요.
프리뷰
오클랜드전에서 승리할 확률은 74.2% 입니다. 오클랜드는 올 시즌 42승 95패를 거둔 약체 팀으로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상대가 되지 못할 것으로 전망 합니다. 아메리칸리그(AL) 서부지구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상황에서 포스트시즌 진출 가능성은 사라진 팀 입니다.
- 오클랜드 기록 : 올 시즌 팀 타율 0.224로 AL 최하위, 팀 OPS(출루율+장타율·0.670)도 꼴찌
- 최근경기 :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와 3연전에서 21점을 뽑아내는 등 타격감이 살아나는 분위기
- 경기력 분석 : 좌완 투수를 상대로 강한 면모를 보임. 왼손 투수 상대 타율(0.268)이 우완 투수(0.230)보다 높은 편으로 분석됨
오클랜드 전력분석
오클랜드 전력에 핵심이 되는 타자는 올 시즌 23개 홈런을 때린 지명 타자 브렌트 루커 입니다. 토론토의 류현진과 선발 맞대결할 오클랜드의 투수는 좌완 JP 시어스 입니다. 지난해 MLB에 데뷔했으며 올 시즌 성적은 3승 11패 평균자책점 4.60을 기록 중 입니다.
토론토 전력
류현진은 주전 동료 선수들이 대거 이탈한 상황 입니다. 주전 포수 대니 잰슨이 최근 오른손 중지 골절상으로 부상자 명단(IL)에 오르면서 다른 포수와 합을 맞춰야만 합니다.
- 류현진 토론토 이적 후 활동 : 292이닝 중 215⅓이닝을 잰슨과 함께 함
- 지난 달 부상으로 이탈한 주전 내야수 맷 채프먼과 보 비셋도 출전 불투명
지난경기 결과
9월 2일 경기에서는 ‘투수들의 무덤’이라 불리는 쿠어스 필드에서 콜로라도 로키스 타선을 5이닝 2실점으로 막아내며 팀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결과는 좋았지만 불펜의 방화로 인해 승리 투수가 되진 못했습니다.
- 토론토 13-9 콜로라도
류현진 성적
2022년 6월 수술대에 올랐던 류현진은 지난 달 MIB에 복귀한 뒤 주변의 우려를 깨고 매 경기 호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복귀전 후 6경기에서 3승 1패 평균자책점 2.48의 성적을 올리는 중 입니다. 트레이드 마크인 송곳 제구와 다양한 변화구를 앞세워 시종일관 안정적인 경기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 6경기 중 5경기에서 5이닝만 채우는 중
- 투구 수도 90구 이상을 넘긴 적이 없음
토론토 오클랜드 하이라이트
토론토 vs 오클랜드 야구경기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온라인으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시합이 종료되고 1시간 안으로 업데이트 되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류현진 토론토 오클랜드 중계 시간 9월 7일 선발등판 경기일정 전력분석 프리뷰 평균자책점 성적 하이라이트 보는법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부상 복귀 후 처음으로 4일 휴식 후 선발 등판 하게 됐습니다. 류현진은 그동안 5일 이상 휴식 후 마운드에서 공을 던졌습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려면 와일드카드 3위 안에 들어야만 합니다. 최약체로 꼽히는 오클랜드전은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