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오빠시대 인기투표 순위 TOP7 참가자 명단 2 3 4 5 6라운드 미션 점수 결승 진출자 탈락자

오빠시대 인기투표 순위 TOP7 참가자 명단 2 3 4 5 6라운드 미션 점수 결승 진출자 탈락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2월 1일 오빠시대 탑7 결정전을 통해서 선정된 콘서트 멤버를 공개 했습니다. 12월 8일 대망의 결승전으로 최종 우승자를 선발 합니다. 8090 레트로 음악을 자신만의 기준으로 재해석해 뉴트로 스타일로 노래하는 참가자들의  등장이 반갑습니다.

한동안 트로트 음악 위주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답답함을 느낀 분들이라면 이번에 새롭게 시도되는 MBN 오빠시대 참가지 인기투표 참여하고 이번 주 누적순위까지 확인해보세요.

오빠시대 인기투표 순위


1주차부터 시작한 오빠시대 인기투표 순위를 정리 합니다. 예선전부터 치열한 경쟁을 통해 방송 무대까지 올라온 참가자들의 노래를 들어보셨나요? 감동을 준 곡이 있었다면 매주 하루에 한번씩 온라인으로 투표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빠시대 투표하기

 

다음 라운드 진출자는  방송이 끝나면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글 하단부에 따로 정리합니다.

참가자 누적투표 순위

58팀의 오빠시대 참가자들의 이번주까지 누적된 투표순위가 궁금하거나 이들의 비하인드 사연이 궁금한 분들은 해당 내용을 알아보세요.

오빠시대 참가자 보기

 

오빠시대 TOP7

2달 동안 80~90년대 유행했던 곡들을 들려준 참가자들 중 가장 많은 득표수를 획득한 7명만이 오빠시대 TOP7의 영광을 얻게 됩니다.

  • 이동현
  • 윤희찬
  • 김정우
  • 박현수
  • 안성현
  • 신공훈
  • 류지호

최후의 7인이 되면 추후 예능 방송출연과 음반 발매, 콘서트 개최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탑7 콘서트

오빠시대 탑7 콘서트는 2024년 1월 20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첫 포문을 열게 됐습니다. 오빠들의 브로맨스를 현장감 있게 즐기고 싶은 분들은 예매를 서두르세요.

콘서트 예매하기

 

오빠지기

MBN 오빠시대는 심사위원이라는 명칭 대신 ‘오빠지기’라는 단어를 사용 합니다. 8090 명곡들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패널로 구성된 걸 알 수 있습니다. 한 시대를 주름 잡았던 여자mc 이본의 복귀와 함께 미스터트롯으로 이름을 널리 알린 김수찬이 평가단으로 합류했습니다.

  1. 구창모
  2. 변진섭
  3. 김원준
  4. 민해경
  5. 김구라
  6. 박경림
  7. 주영훈
  8. 이본
  9. 배해선
  10. 나르샤
  11. 김수찬

 

다음 라운드 진출자

오빠시대 첫 방송은 자유곡으로 대결하지만 2,3,4,5,6 라운드 진출자는 매회 지정된 미션을 통과해야만 합니다. 험난한 미션을 이겨내고 승자가 될 참가자가 누가 될 지 궁금한 분들은 확인 바랍니다.

 

2라운드 합격자 명단

10월 6일 첫방송 후 2라운드 미션을 진행하고 합격라와 탈락자가 발표 됐습니다.

 

콘서트 일정

10월 첫째주 방송을 시작으로 2~3개월 방송될 예정이기 때문에 오빠시대 콘서트 일정 시기는 23년 12월 ~ 1월 사이로 예상 합니다. 단독 공연까지 기다리기 어렵다면 방청단 공개모집부터 신청해보세요.

오빠시대 방청하기

 

정확한 공연일정은 오빠시대 TOP7 멤버가 결정되는 준결승 전 이후 방송을 통해 사전 공지 될 예정 입니다.

 

결승 진출자

개인 자유곡, 팀, 메들리, 라이벌전, 1:1 데스매치 미션 등을 거쳐 마지막 관문 만을 남겨둔 오빠시대 톱7 결승 진출자를 소개 합니다. 관련 일정이 다가오면 정확한 명단은 추후 공개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빠시대 인기투표 순위 TOP7 참가자 명단 2 3 4 5 6라운드 미션 점수 결승 진출자 탈락자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언론에 공개된 내용을 바탕으로 본문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예선전부터 오빠지기들이 선택한 참가자는 누군지 시청자들과 같은 마음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오빠시대 인기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