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뮌헨 프라이부르크 중계 분데스리가 7라운드 순위 2023년 10월 9일 FC 바이에른 뮌헨FC VS SC 프라이부르크 선발 라인업 결과 하이라이트

뮌헨 프라이부르크 중계 분데스리가 7라운드 순위 2023년 10월 9일 FC 바이에른 뮌헨FC VS SC 프라이부르크 선발 라인업 결과 하이라이트 보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김민재와 해리케인이 선발 출전할 것으로 알려진 바이에른 뮌헨과 프라이부르크 경기 일정이 오는 9일로 잡혔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의 독일리그 경기시간은 9일 오전 0시 30분이며 장소는 뮌헨 홈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합니다. 정식 명칭은 ‘2023-24시즌 분데스리가 7라운드’ 프라이부르크전으로 누가 이길지 예측하기 힘든 매치가 성사 됐습니다.

뮌헨 프라이부르크 중계


지난 분데스리가 6라운드 라이프치히 원전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둔 이후 뮌헨 프라이부르크 중계를 통해 얼마나 달라졌는지 확인할 차례 입니다. 세계적인 수비수 김민재 선수의 활약상을 지금 바로 시청해보세요.

오늘 뮌헨 중계보기

 

  • 경기일정 : 2023년 10월 9일(월) 00:30
  • 승리확률 : 바이에른 85% / 무승부 10% / 프라이부르크 5%
  • 예상스코어 : 뮌헨 3-0 프라이부르크
  • 분데스리가 순위 : 바이에른 5위 / 프라이부르크 8위

 

부상자 명단

마누엘 노이어는 지난 1월 스키 사고로 다리가 부러진 뒤에 아직까지 부상으로 인해 복귀를 보류 중에 있습니다. 세르주 그나브리(Serge Gnabry)는 팔이 부러져 몇 주 동안 결장하게 됐습니다. 수비수 마티아스 데 리흐트는 무릎 문제로 경기에 나설 수 없는 상황이고 타렉 부흐만과 가브리엘 마루시치도 컨디션 저하로 인해 오늘 경기에서 제외 됐습니다.

 

지난경기

뮌헨은 지난 1일 열린 분데스리가 6라운드 라이프치히 원정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두며 리그 3위 자리로 내려가고 말았습니다. 해당 경기에서 김민재 선수도 상대방 공격진에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투헬 감독도 수비진에 대해 실망했다고 인터뷰할 정도 였습니다.

다행스러운 점은 챔피언스리그 FC코펜하겐 경기에서는 2-1로 팀이 승리하는데 결정적인 활약을 했다는 것 입니다. 김민재 선수는 풀타임을 소화하며 센터백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고 패스성공률이 무려 92%나 됐습니다.

 

선발 라인업

양 팀의 예상되는 선발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확한 선수 명단은 킥오프 1시간 전에 발표 됩니다.

  • 바이에른 뮌헨 예상 라인업((4-2-3-1): 울리히; 라이머, 우파메카노, 김민재, 데이비스,  킴미히, 고레츠카, 사네, 무시알라, 코만,  케인
  • 프라이 부르크 예상 라인업 (4-2-2-2): Atubolu, 실딜리아, 긴터, 리엔하르트, 퀴블러, 롤, 에게슈타인, 살라이, 그리포, 아다무, 홀러

 

승부예측

바이에른 뮌헨은 인상적인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지만 이번 시즌에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해리 케인은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이번 경기에서 멀티골 또는 해트트릭을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SC 프라이부르크는 지난 시즌 놀라운 성적을 거뒀지만 이번 시즌에 들어오면서 생각보다 경기가 잘 풀리지 않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전력만 놓고 본다면 뮌헨이 더 앞서기 때문에 3골 이상의 격차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 합니다.

 

하이라이트

두 팀의 대결은 전후반전 경기가 모두 종료된 직후에 곧바로 tvn sports 공식 페이지를 통해 하이라이트 요약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편집된 화면이지만 주요장면을 그대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시청할 만 합니다.

TVN스포츠 보러가기

 

이렇게 뮌헨 프라이부르크 중계 분데스리가 7라운드 순위 2023년 10월 9일 FC 바이에른 뮌헨FC VS SC 프라이부르크 선발 라인업 결과 하이라이트 보는 방법을 마칩니다. 김민재 선수는 이날 경기가 끝나면 곧바로 대한민국 A매치 평가전 일정에 따라 한국으로 귀국 할 예정 입니다. 13일 튀니지전부터 뛰고 17일에는 수원에서 베트남과 평가전을 갖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뮌헨 프라이부르크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