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한일가왕전 재방송 시간 편성표 보러가기 다시보기 티빙 왓챠 웨이브 ott 모바일 출연진 공식영상 출연자 정보

한일가왕전 재방송 시간 편성표 보러가기 다시보기 티빙 왓챠 웨이브 ott 모바일 출연진 공식영상 출연자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어젯밤 한일가왕전 ‘1대1 라이벌전‘ 보셨나요? 웨이브와 티빙으로 지난 회차를 다시 시청해보세요. 4월 2일부터 2024 한일트롯가왕전 첫방송을 시작 했습니다. 현역가왕 TOP7 vs 트롯인재팬 탑7의 노래 미션 대결을 매주 진행 중 입니다.

현역가왕 우승자 전유진이 대한민국 여자 트로트 가수를 대표해 어떤 노래를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MBN 한일가왕전 재방송 시간 확인 후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한일가왕전 재방송


MBN 한일가왕전 재방송은 2024년 4월 2일부터 엠비엔과 플러스 채널에서 하루에 1회씩 다시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다리기 싫고 온라인으로 보고 싶다면 tving 또는 Wavve 플랫폼으로 보면 됩니다. 무료 시청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한일가왕전 재방보기

 

재방 편성표 시간을 확인하면 큰 화면으로 끊김없이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주 국가대표 한일전 트롯 가수 TOP7 투표순위가 궁금한 분들은 미리 확인해보세요.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방송시간

한일가왕전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로 방송시간을 정했습니다. 총 12부작으로 2024년 6월 10일날 마지막회를 방영 합니다. 이후 ‘현역가왕2‘란 프로그램으로 다시 돌아올 예정 입니다.

 

한일가왕전이란?

여기서 말하는 MBN ‘한일가왕전’은 한국와 일본을 대표하는 트로트 여자가수 7인이 노래로 맞대결을 펼치는 경연 무대를 말 합니다. 국내 최정상급이라 불리는 현역 여성 트롯 가수들의 왕중왕전 서바이벌 대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일가왕전 보러가기

 

이번에 ‘한일가왕전’에 출전하게 된 ‘현역가왕 TOP7’은 ‘트롯걸재팬’에 맞서 ‘트롯한일전’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서혜진 대표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의 어머니로 불리는 서혜진 대표는 오디션 콘텐츠를 개발한 지 5년이 지났고 아마추어 참가자들에게 많은 기회를 열어줬다고 밝히며 이제는 좀더 다른 포맷을 강구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서 알려지지 않았던 가수들을 재조명하거나 실력이 출중한 가수들끼리 왕중왕전 대결을 하도록 무대를 기획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K트롯 세계화

서혜진 사단이 K트롯의 세계화를 목표로 MBN 한일가왕전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국내로 한정해서 노래 잘하는 사람들의 순위를 매기는 경우는 많이 있었지만 한국과 일본의 양국을 통합해서 현역가수들의 랭킹을 정하는건 처음 있는 일입니다.

 

보러가기

이번에도 시리즈온, 티빙,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등의 플랫폼을 통해서 한일가왕전 보러가기를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방영 여부는 제휴 협상을 진행 중인 단계라서 기다려야 알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ott 모바일

PC 뿐만 아니라 OTT 모바일 플랫폼 채널을 통해 한일트롯가왕전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TV방송 재방송만 기다렸다면 지금은 아닙니다. 한일가왕전 재방 편성표 시간을 놓쳐도 언제든지 본인의 스마트폰을 통해 지난 회차 방영분을 챙겨볼 수 있기 때문이죠.

 

이상으로 한일가왕전 재방송 시간 편성표 보러가기 다시보기 ott 모바일로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봤습니다. 방송 데뷔 33년차에 빛나는 안정적인 진행실력을 자랑하는 신동엽이 사회자라서 다행입니다.

불후의 명곡, 조선판스타, 랄라랜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예능에서 축적된 지식을 유감없이 뽐낸 덕분에 지난 방송도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한일가왕전 재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