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이효리의 레드카펫 방청 신청 방법 더 시즌즈4 후기 모집일정 기간 준비물 ott 3가지

이효리의 레드카펫 방청 신청하는 방법 및 온라인으로 더시즌즈4 방청권 모집일정이 언제까지 마감기한을 두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좋은 좌석으로 보고 싶은 분들은 준비물 지참 후 방문 하면 됩니다.


직접 보러가기 힘든 분들은 ott 채널 3가지로 다시 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2023년 12월 22일 KBS2TV 더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이 마지막회로 종영 했습니다. 2024년 1월 9일 녹화분 부터는 이효리의 레드카펫이란 타이틀로 the 시즌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립니다.

게스트로 출연한 적은 많았지만 본인의 이름을 내걸고 진행하는 음악MC 프로그램에 이효리가 섭외된 것은 이례적인 일 입니다.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를 보고 싶다면 더시즌즈 온라인 방청권을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이효리의 레드카펫 방청 신청


이효리의 더시즌즈4 방청 신청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KBS 홈페이지 접속 후 공지사항 안내에 따라 접수 양식대로 작성 후 제출하면 끝 입니다. 조금이라도 선정될 확률을 올리고 싶다면 아래의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더시즌즈 방청안내

 

이효리 방청단 모집안내

2024년 1월 5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이효리의 레드카펫 방청단 모집 중 입니다. 아래를 통해 편하게 신청 하세요.

방청단 신청하기

 

당첨 노하우

방송국으로 도착한 수많은 사연 중 일부만 선정해서 방청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첨되는 노하우를 간략히 알려드리면 일부러 3,000자 넘도록 길게 작성할 필요는 없습니다. 500자 미만이라도 KBS 음악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나 진행자인 이효리에 대한 내용을 포함해서 작성하는 게 중요합니다.

 

더시즌즈 레드카펫 방청일

4번째 더시즌즈 레드카펫 첫 방청일은 2024년 1월 9일 화요일 오후 7시로 결정 됐습니다. 일주일 마다 접수 일정이 올라가니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녹화시간

방영하는 건 금요일이지만 녹화하는 시간은 매주 화요일이며 장소는 KBS 신관 공개홀에서 더시즌즈 녹화를 진행 합니다.

  • 관객 입장시간 : 지정석 6:00 입장~6:20 마감
  • 자유석 : 6:20 입장~6:50 마감
  • 녹화시간 : 평균 3시간 30분
  • 주의사항 : 지정석 입장 시간 지키기, 티켓 대리수령 불가로 본인만 가능

 

티켓교환

신관공개홀 쪽으로 가면 KBS 방청권 교환석이라고 부스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티켓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자리배정

남들 보다 조금이라도 좋은 자리에 배정 받고 싶다면 방청일날 아래의 안내 사항을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일반 지정석

  1. 자리는 자동 추첨으로 배정되기 때문에 운이 중요함
  2. 오후 6시부터 입장 시작해서 20분 안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미리 대기해야함
  3. 입장 하기 전부터 좌석권을 준비해야하며 없을 경우 사진으로 대체 가능
  4. 사전에 인쇄한 종이 방청권이나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입장권 사진이 필요함
  5. 오후 6시 20분 이후 입장할 경우 자유석으로 앉게 됨

자유석

  1. 녹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선착순으로 입장번호 안내
  2. 오후 6시 20분부터 입장 시작해서 50분에 마감
  3. 좌석권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필수

 

방청 후기

더시즌즈는 가수 뿐만 아니라 노래를 좋아하는 다양한 연예인들의 출연으로 방청하고 온 분들의 후기가 좋은 편 입니다. 다녀 온 분들은 하나 같이 “매우 뜻 깊은 시간이였다”,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라고 평을 남겨주고 있습니다.

준비물

당첨자의 신분증과 방청일시와 좌석정보가 담긴 KBS알림 서비스 문자만 챙기면 됩니다.

 

지난 시즌

더시즌즈는 인기 가수들이 3달 동안 MC가 되서 다양한 무대를 꾸미는 KBS 라이브 뮤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 합니다. 지난 시즌 진행자들의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박재범의 드라이브
  2. 최정훈의 밤의 정원
  3. 악뮤의 오날오밤

 

더시즌즈 이효리란?

더시즌즈라는 음악 프로그램을 맡게 된 이효리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본인과 친분있는 연예인들을 초청해 다양한 무대를 만들어 갑니다. 유희열 스케치북 종영 이후 음악을 사랑하는 가수들이 번걸아가며 MC를 맡아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사회를 보는 것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기획이나 초청할 배우, 아이돌, 가수 섭외까지 전반적인 부분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애정을 쏟은 만큼 매니아층의 시청자들이 많은 편 입니다.

이상으로 이효리의 레드카펫 방청 신청 방법 더 시즌즈4 후기 모집일정 기간 준비물 ott 3가지에 대한 안내를 마칩니다.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너무도 소중한 시간 입니다. 박재범, 최정훈, 악뮤에 이어 이효리가 명맥을 이어갈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효리의 레드카펫 방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