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랑 통역 되나요 재방송 정보 보러가기 출연진 홍자매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선호, 한소희, 손석구 출연 예정작으로 이 사랑 통역 되나요?란 작품이 화제 입니다. 스타작가 홍자매의 차기작으로 2019년에 제작될 에정이였지만 시기적 상황으로 인해 차일피일 미뤄지다 2023년부터 다시 제작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재방송
최근의 추세를 보면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재방송 채널은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정보
현재까지 알려진 ‘이 사랑 통역 되나요?’ 드라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르 : 로맨틱 코디미
- 방송시간 : 미정
- 제작사 : 이매지너스
- PD : 유영은
- 극본 : 홍자매 (홍정은, 홍미란)
- 출연진 : 김선호, 한소희, 손석구 검토중
출연진
2018년 드라마 ‘백일의 낭군’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김선호와 한소희는 출연진 확정이 아닙니다. 출연 제의를 받긴 했지만 검토 중일 뿐입니다. 확정되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등장인물
이 사랑 통역 되나요 등장인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 주호진 : 영어, 스페인어, 일어 등 언어 천재로 나옵니다. 다중 통역사로 톱스타 여배우의 통역을 맡으면서 사랑을 알게 되는 인물 입니다.
- 차신혜 : 톱스타 여배우로 나옵니다.
보러가기
어떤 채널을 통해 보러가기를 할 수 있을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스타 작가가 제작하는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4년이란 시간이 넘을 동안 아무런 소식이 없는게 이상 하지만 더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재방송 정보 보러가기 출연진 홍자매 등장인물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주연 여배우로 물망에 오른 한소희는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해 ‘부부의 세계’와 넷플릭스 ‘마이네임’ 로 인지도를 크게 올렸습니다.
김선호의 티비 드라마 복귀작으로 한소희와 같이 출연할 지 끝까지 지켜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