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넷플릭스 해지방법 2가지 안드로이드 아이폰 자동결제 중지 취소 멤버십 자동해지

넷플릭스 해지방법 2가지 안드로이드 아이폰 자동결제 중지 취소 멤버십 자동해지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 지 알아보세요.


회원가입된 상태로 놔두면 넷플릭스는 멤버십이 자동 연장되기 때문에 결제 또한 자동으로 이뤄집니다. 해당 절차를 막고 싶다면 하루라도 빨리 넷플릭스 해지하는 방법을 따라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2023년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방법부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넷플 자동결제 중지하는 팁을 소개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 해지 방법은 간단 하니다. 넷플릭스 구독 해지는 다음의 두 가지 방법만 알면 됩니다. 매달 나가는 비용이 부담 스럽다면 아래를 통해 넷플 중지 후 무료로 이용하세요.

넷플릭스 무료이용하기

 

  1.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넷플릭스 앱에 로그인합니다.
  2.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탭합니다.
  3. 드롭다운 메뉴에서 “계정”을 선택합니다.
  4.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여 “멤버십 해지” 를 찾고 클릭합니다.
  5. 해지 완료 화면이 표시되면 회원 탈퇴가 이뤄집니다.

 

넷플릭스 해지 시 정확한 절차 및 유효한 취소 확인을 위해 계정에 로그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지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넷플릭스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시행중인 계정공유 금지가 도입되면 어떻게 바뀔지 확인해보세요.

넷플 계정공유 금지보기

 

해지 후 결제 문제

결제가 계속 이루어지는 문제가 있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해결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멤버십 해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넷플릭스 멤버십을 해지도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우선은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세요.

넷플릭스 바로가기

 

아이폰 자동결제 중지

이어서 아이폰에서 멤버십을 해지하고 자동결제 중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아이폰의 사파리 브라우저를 열고 넷플릭스 접속합니다.
  2.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탭합니다.
  3. 드롭다운 메뉴에서 “계정“을 선택합니다.
  4.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여 “멤버십 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5. 해지 완료 화면이 표시되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주의할점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넷플릭스 앱 내에서 해지를 진행할 수 있지만 아이폰에서는 넷플릭스 웹사이트를 통해 해지해야 합니다.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사파리 브라우저로 넷플릭스에 접속하고 계정 설정에서 해지를 진행하면 됩니다.

이렇게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각각의 기기에 맞는 방법으로 넷플릭스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환불

넷플릭스는 구독 비용에 대한 환불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사용자가 구독을 해지한 후에는 해당 구독 기간의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즉, 개인이 미리 결제한 기간 동안의 이용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사전에 안내 받은 이용기간 동안은 넷플릭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독 취소

넷플릭스는 사용자가 구독을 취소한 후에도 계정을 유지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구독 기간 동안은 해당 계정으로 넷플릭스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 취소 후에는 구독 갱신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구독이 종료되는 시점까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넷플릭스 해지방법 2가지 안드로이드 아이폰 자동결제 중지 취소 멤버십 자동해지 절차를 알아봤습니다.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지만 비용부담이 되는 분들이라면 지금이라도 그만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국내에만도 1,000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넷플릭스를 이용 중입니다. 인기있는 OTT 플랫폼이지만 이용하다가 싫증이 나면 해지해도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넷플릭스 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