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 재발급 방법 3가지 고객센터 전화 안해도 되는 꿀팁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 재발급 방법 3가지 고객센터 전화 안해도 되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카드 한 두개 쯤은 잃어버리는 순간이 오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 중인 NH농협카드를 분실한 경우라면 누군가 주운 카드로 결제 하기 전에 빠르게 대처해야 합니다.

본문의 정보를 활용하면 1분 안에 분실신고를 통해 카드를 정지 시킬 수 있고 미연의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곧바로 찾았다면 분실신고한 내역을 해제 처리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농협카드 분실신고 방법


농협카드를 분실한 분들은 온라인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대로 천천히 따라해주세요. 우선은 NH농협 홈페이지부터 이용하세요.

NH농협 바로가기

 

  1. NH농협카드 어플 실행하기
  2. 로그인하기
  3. 하단 ‘마이’ 메뉴 클릭하기
  4. 고객센터 메뉴 누르기
  5. 카드분실신고 – 분실신고 누르기

 

카드분실신고서 작성양식

농협 어플을 이용해서 위의 과정을 따라오셨다면 카드분실신고서 양식이 나옵니다. 분실일자, 분실장소, 연락가능한 번호 등에 대한 내용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정확한 내용을 모르더라도 접수하는 데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아는 대로만 적어도 괜찮습니다.

무제한 대중교통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기후동행카드도 함께 알아보세요.

기후동행카드 신청하기

 

AI챗봇 분실신고

과거에는 일일이 메뉴를 선택해서 세부 항목을 찾아서 들어가야 했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어플에 로그인하면 하단에 따라다니는 AI 챗봇에 문의하기를 이용하면 질문을 통해서 원하는 해결책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1. AI챗봇 클릭
  2. ‘분실신고’ 라고 작성 후 입력하기
  3. 카드 분실에 대한 AI 챗봇의 질문에 따라 원하는 답안지 선택하기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면 고객센터에 전화할 필요없이 24시간 언제든지 분실한 카드에 대한 신고 조치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누군가 카드를 주워서 여기저기 결제를 하려고 해도 정지됐다고 안내가 나옵니다.

 

분실신고 해제

밖에서 잃어버린 줄 알고 분실신고를 했다가 바지 안쪽 주머니에 농협카드가 나왔다면 접수한 내용을 해지하면 됩니다.

NH농협 이용하기

 

  1. NH 어플 –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기
  2. 분실해제 클릭하기
  3. 분실신고된 카드 확인하기
  4. 카드 비밀번호, 유효기간, 카드 뒷면에 있는 CVC 3자리 입력하기
  5. 카드 분실신고 해제 됨

 

농협카드 재발급

이번에는 분실신고 후 농협카드를 새롭게 재발급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위에서 본 ‘재발급’ 메뉴 클릭하기
  2. 카드 수령정보, 후불교통카드 기능, 현금카드, 기능, 비밀번호 입력 등의 항목 선택하기
  3. 카드 인증방법 선택하기 (간편비밀번호, 지문, NH pay, 공동인증서 중 택1)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이나 NH앱을 이용하면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도 없지만 혹시 몰라서 연락할 수 있는 대표번호도 알려드립니다.

  • 대표전화 : 1644-4000
  • 승인/가맹점 : 1644-7400
  • 카드신청 ; 1644-2744
  • 카드대출 : 1644-9000

 

이상으로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 재발급 방법 3가지 고객센터 전화 안해도 되는 꿀팁을 마칩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도난 당한 경우라면 해당 사실을 인지한 즉시 카드사 어플을 이용해서 카드정지부터 해야 합니다.

혹시나 누군가 나쁜 마음을 먹고 본인의 카드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그럴 확률은 20% 미만 입니다. 왜냐면 적발 될 경우 7년 이하 징역이나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기 때문이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농협카드 분실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