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연체자대출 해주는곳 가능한곳 3가지 저신용자 9등급 단기 장기 신청조건 금리

연체자대출 해주는곳 가능한곳 3가지 저신용자 9등급 단기 장기 신청조건 금리를 비교해서 정리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매달 상환하는 이자 부담을 낮추고 싶다면 이런 금융상품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일부러 돈을 갚지 않는 게 아니라면 하루라도 빨리 원금이나 이자를 갚아야 합니다.

우선은 현재 상황을 이해하고 단기연체자라면 장기연체자기 되기 전 하루빨리 대처를 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장기로 넘어가게 되면 이자부담이 더 늘어나기 때문 입니다. 빚을 갚기 전에 생활비조차 부족한 분들이라면 우선은 저신용자 10등급 단기,장기 연체자 대출부터 받아보는 게 좋습니다. 안된다고 생각말고 본문의 정보를 통해 희망을 얻으시길 빌겠습니다.

연체자대출 해주는곳


2024년 연체자대출 해주는곳,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이 있을까? 궁금한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쉽지 않습니다. 불가능은 아니지만 여러가지 조건을 따져봐야 합니다. 가능 여부를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통해 저신용자 대출 알아보세요.

저신용자 대출보기

 

9등급 연체자

9등급 연체자라도 대출은 가능합니다. 신용점수가 높은 분들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금융기관이 줄어드는 건 사실이지만 아예 없는 건 아닙니다. 문제는 이용하더라도 대출이자가 높다는 점 입니다.  금융기관에 대출 연체기록이 남아있고 전산으로 해당 데이터가 고유되기 때문에 자금을 융통하기 쉽지 않지만 가능한 몇 군데를 찾아서 알려드립니다.

매달 빌린 돈을 상환하기가 너무 힘든 분들은 파산이나 개인회생이 가능한 지 알아보세요.

개인회생 알아보기

 

장기연체자 대출

짧은 기간동안 단기로 연체한 분들은 대출이 가능한 곳들이 어느정도 있지만 장기로 돈을 갚지 않고 있다면 추가 대출이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 급하다고 아무곳이나 찾다가 더 큰 문제를 야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정식 대부업체 위주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기연체자 대출 6가지를 정리했으니 비교 해보세요.

장기연체자대출 보기

 

새희망홀씨 추가대출

장단기 연체자대출 중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새희망홀씨로 추가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수준이 낮은 저소득층 혹은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라도 대상 자격조건에 해당하기 때문에 부결될 위험이 적습니다. 일반 금융권과 달리 별도 심사기준을 마련해서 진행하기 떄문에 대출 받기가 한 결 수월 합니다.

새희망홀씨대출 보기

 

  • 대출자격 :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거나 3,500만원 초과 4,500만원 이하 /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 이하에 해당되는 경우
  • 대출금리 : 연10.5%이내
  • 대출기간 : 최대 5년 이내

 

미소금융 생계자금대출

올해 가장 많은 분들이 선호하던 연체자대출 상품으로 미소금융 생계자금대출이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 나온 금융상품으로 신용등급과 소득이 낮은 분도 이용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마련했습니다. 저금리 대출 상품으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소금융대출 보기

 

  • 대출자격 :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 이하 차상위계층 또는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근로장려금 수급자
  • 특별대상 : 모가족·조손가족·다문화가족 가구주, 북한이탈주민, 장애인, 특별재난지역·고용재난지역·산업위기대응특별지역 거주자
  • 대출금리 : 연 2.5 ~ 3%
  • 대출기간 : 5년 이내

 

OK저축은행 햇살론

OK저축은행과 정부가 재원을 마련해서 햇살론이란 이름으로 저신용자 분들에게 저금리 연체자 추가대출을 합니다. 대출 한도는 연 2천만원으로 제한 됩니다.

OK저축은행대출 보기

 

  • 대출자격 : 직장인(3개월 이상 재직/ 근로소득 연 4,500만원 이하&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 근로소득 연 3,500만원 이하)
  • 대출금리 : 연 7% ~ 연 8%대
  • 대출기간 : 36개월, 60개월

 

1금융권 연체자

1금융권을 이용하다가 연체자가 된 분들은 2금융권 저축은행을 통해 대출을 이용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할 수만 있어도 다행이지만 상황이 급하다고 3금융 대출을 이용하는 순간에 나락으로 빠질 수 있습니다. 잠시 살려고 돈을 빌렸다가 사는 동안 더 큰 고통을 받게 될 지도 모릅니다.

300만원 이하의 소액이지만 주부, 무직자 연체자 대출이 가능한 상품도 있으니 한 번 알아보세요.

무직자대출 알아보기

 

간략하게 연체자대출 해주는곳 가능한곳 3가지 저신용자 9등급 단기 장기 신청조건 금리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은행 입장에서는 연체를 한 순간부터 돈을 더 빌려주길 꺼릴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연체를 하더라도 기간이 얼마되지 않은 시점에 여러 지점으로 가서 자금을 융통하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단기연체자라도 소득이 없거나 신용등급도 낮다면 승인을 기대하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정부지원 대출이 유일한 대안이 될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연체자대출 해주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