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실시간 TV 무료 보기 지상파 티비 보는 방법 7가지 꿀팁

실시간 TV 무료 보기 지상파 티비 보는 방법 7가지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비롯해 뉴스와 스포츠 경기까지 실시간 tv 채널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합니다.


실시간 무료 TV 보기는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지상파 방송을 놓치지 않고 다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로그인으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식 입니다. 직접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모바일 OTT 채널과 아프리카 티비까지 인터넷 방송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중간에 끊기지 않고 선명한 고화질로 보고 싶은 분들은 지상파 실시간 무료TV 보는 플랫폼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실시간 TV 무료 보기


온라인 스트리밍 라이브로 보여지는 실시간TV 무료 보기는 생각보다 화질이 좋은 편 입니다. 영상을 보다가 끊기지도 않고 큰 화면으로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바로 보세요.

실시간TV 보러가기

 

중계권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중간에 보다가 방송으로 송출되는 영상이 중단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시청해보세요.

 

지상파 실시간 티비 무료 시청

2024년도에 방영하는 지상파 실시간 티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총 7가지 중에서 본인이 사용하기 편한 걸로 하나 고르면 됩니다. 대표적으로 KBS,SBS,MBC,WAVVE 라는 플랫폼을 이용해서 볼 수 있으며 회원가입 여부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조금씩 달라집니다.

KBS

지상파 KBS 채널로 실시간 티비 시청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송사와 다르게 케이비에스 1TV와 2TV 등 나눠서 좀더 풍성한 예능이나 뉴스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KBS 보고가기

 

  • 장점 : KBS 온에어를 통해 온라인으로 TV 시청 가능, 채널의 다양화
  • 단점 : 인터넷 중계권이 없는 경우는 미방영
  • 앱 유무 : KBS MY K 어플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으로도 티비 보기 가능

 

SBS

다른 지상파 채널과 달리 SBS로 실시간 TV를 시청하게 되면 피겨 스케이팅, PSG 이강인 축구경기처럼 다양한 해외 시합까지 볼 수 있습니다. SBS 플러스, funE, Sports 등 본인이 선호하는 유형에 따라 골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SBS 보고가기

 

  • 장점 : 이강인 해외축구 경기를 독점 중계
  • 단점 :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해야만 볼 수 있음

 

MBC

유재석이 나오는 놀면 뭐하니처럼 MBC 실시간 TV로 지상파에서 방영 중인 모든 장면을 하나도 빠뜨리지 않고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엠비씨는 드라마 보다는 예능 프로그램이나 뉴스를 즐겨보는 시청자가 많은 편 입니다. FHD 고화질로 볼 수 있고 인터넷 상으로 봐도 끊김이 없습니다.

MBC 보고가기

 

  • 장점 : 안정적인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 단점 :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비추

 

ENA

2024년 히트작인 나는 솔로나 신병2 같은 프로그램은 ENA 온에어로 실시간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자체 제작한 우영우란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면서 30~40대 여성들이 가장 많이 즐겨보는 채널이 됐습니다.

ENA 보러가기

 

스포츠 중계 TV 시청

국내와 해외스포츠를 중계하는 TV방송 사이트를 알아두면 무료로 시청하기 편합니다. 언제 어디서 어떻게 보나요? 같은 질문을 더이상 할 필요가 없습니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면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경기부터 해외 프리미어리그와 이강인이 뛰는 PSG 경기까지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축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한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시청해보세요.

쿠팡플레이 중계보기

 

스카이스포츠

지상파에서 잘 보여주지 않는 스포츠 종목은 스카이스포츠 무료 티비 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볼링, 탁구, 높이뛰기, 씨름처럼 모바일 OTT 채널조차 중계권이 없는 경우라면 더케이 스포츠 채널을 통해 시청해보세요.

스카이스포츠 보기

 

TV조선 온에어

국가대표 축구경기에 대한 독점 중계권을 갖고 있는 TV조선 온에어로 미스트롯3까지 볼 수 있습니다. 40대 이상의 중장년 층들이 자주 이용하는 플랫폼 입니다.

TV조선 보러가기

 

JTBC 온에어

많은 분들이 JTBC를 이용해서 드라마나 시사 프로그램을 즐겨 보지만 골프만 단독으로 볼 수 있다는 건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JTBC 골프 온에어를 통해 PGA, LPGA 투어 경기를 전부 다 시청할 수 있습니다.

JTBC 보고가기

 

티빙 TVN 스포츠

티빙 어플이나 TVN 스포츠를 이용하면 일요일마다 하는 UFC 격투대회나 김민재 선수가 출전하는 분데스리가 경기를 독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TVN 보고가기

 

이렇게 실시간 TV 무료 보기 지상파 티비 보는 방법 7가지 및 꿀팁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추가 안내를 하자면 대부분의 플랫폼을 이용할 때는 PC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보는 건 기본이며 스마트폰 모바일 화면으로도 볼 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화면이 보는 도중에 끊긴다면 화질을 720p 이하로 설정을 낮추면 됩니다.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실시간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