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024년 신년인사말 카드 좋은글 문구 이미지 갑진년 1월 감사안부 새해맞이 설날 명절 감사 인사장

2024년 신년인사말로 전할 만한 좋은글귀가 적힌 카드와 문구를 준비했습니다. 청룡의 해로 불리는 갑진년 1월이 되기 전 감사안부 이미지로 새해맞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설날 명절 고마운 분들께 감사 인사장 하나 돌리는건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귀찮다고 미루면 인간관계를 소홀히 하는 사람으로 비춰질 수 있습니다. 직접 전화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고 찾아볼 수 없다면 2024년 새해인사말 문구를 12월 안으로 카톡이나 문자로 전송해보시길 바랍니다.

받는 사람은 고마움을 평생 잊지 못할 것입니다.

2024년 신년인사말


갑진년 새해맞이용으로 2024년 신년인사말을 카드 형식을 빌려 10종을 준비했습니다. 자체 제작한 좋은글과 문구가 적힌 이미지 파일을 무료로 공유합니다.

새해인사말 받기

개인 간 사용은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포스팅 할 때는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재미있고 유머스러운 겨울 인사문구 이미지 필요하면 여기서 받아가세요.

겨울인사말 보기

2024년 신년인사말

1월 갑진년 좋은글 인사말 문구

1월 새해를 맞이해 갑진년을 행복하게 보내길 기원한다는 좋은글과 인사말을 덕담식으로 문구에 담았습니다. 직장 동료와 협력업체 및 거래처를 비롯해 지인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연초에 보내세요.

신년인사 받아가기

 

  1. OO님의 건강과 평안을 소망합니다. 용의 해는 하려고 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길 기원합니다.
  2. 여의치 않은 상황에도 맡은 일을 묵묵히 해낸 한 해 였습니다. 과거에도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3. 2024년 갑진년 새해가 찾아왔습니다. 가정의 행복이 가득한 1년이 되길 바랍니다.
  4. 2024년에는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하고 나누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5. 청룡의 해처럼 하늘을 바라보며 높게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할 수 있는 1년이 되길 소망합니다.

2024년 신년인사말

새해맞이 감사안부 이미지

새해맞이를 묻기에 적합한 감사안부 이미지를 선보입니다. 진심을 가득 담은 인사글귀로 마음을 온전히 전해보세요.

갑진년인사 가져가기

 

  1. 2023년 수고 많았습니다. 2024년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2. 사업 대박 기원합니다.
  3. 웃음이 넘치는 한 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4. 부자 보다 1원이라도 더 버는 한 해 되세요.
  5. 다른 거 다 필요 없고 건강만 하세요.

2024년 신년인사말

명절 감사인사장

2024년 인사문구 중에서 설날 명절에 쓸만한 감사 인사장을 놓치면 안됩니다. 우리에게 행복과 희망을 주는 짧은 글귀 5가지를 살펴보세요. 귀여운 이미지로 제작된 자료는 여기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설이미지 다운받기

 

  1. 가는 시간을 아름답게 이별해야 더 좋은 새해가 찾아오는 법 입니다.
  2. 한 살 더 나이 먹는 게 싫지만 OO님과 알아가는 시간이 쌓여가는 건 기쁨 입니다.
  3. 용의 해라고 억지로 용쓰지 말고 순리대로 흘러가는대로 살아갑시다.
  4. 검은 토끼의 해를 지나 용의 해까지 잘 오셨습니다. 우리 함께 용의 등을 타고 훨훨 날아봅시다.
  5. 농담 아니고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립니다. 용의 기운으로 가봅시다.

2024년 신년인사말

참신한 신년인사말

2024년 웃기고 참신한 신년인사말이 필요한 분들이 있으리라 생각 합니다. 매번 틀에 박혀 있는 듯한 문구가 싫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웃긴 새해인사 보기

 

  • 혼자만 복 찾이하는건 아니에용. 나랑 같이 일 년 동안 나눠가져용
  • 새해가 됐어용 근데 그거 알아용? 나랑 있으면 복이 두 배가 될거에용
  • 2024년 갑진년에는 늘 건강하세용 하고 싶은거 다 이루세용

2024년 신년인사말

연말연시 인사 이미지

연말연시를 맞아서 다양한 분들과 인사 나눌 수 있는 새로운 무료 이미지 12종을 추가 합니다. 모바일에서도 이용가능하니 받아가세요.

연말연시 다운받기

 

어느새 2024년 신년인사말 카드에 좋은글이나 문구를 적어서 전하는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고퀄리티 이미지로 만들어진 갑진년 1월 감사안부 자료들을 나눠드렸습니다. 혼자만 기쁜 세상이 아닌 나눠야 더욱 행복한 새해맞이가 될 수 있음을 명심 합니다.

추후에 설날 명절에 어울리는 감사 인사장은 더 추가하겠습니다.

“2024년 신년인사말 카드 좋은글 문구 이미지 갑진년 1월 감사안부 새해맞이 설날 명절 감사 인사장”의 2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2024년 신년인사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