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인사말 문구 모음 2024년 카톡인사 12월 연말 안부 문자 추운날씨 동지 송년회 인사말 보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을 날씨를 지나서 입김만 불어도 보이는 계절이 왔습니다. 추운 겨울 재밌고 유머 있는 인사말로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세상이 되길 바라며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2023년 12월 연말에 보낼만한 안부 문자 이미지부터 2024년 카톡인사에 쓸만한 짧고 좋은글귀를 모았습니다. 겨울 동지를 지나 송년회 인사말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겨울 인사말 문구 모음
2024년 겨울에 어울리는 인사말과 문구 모음집으로 30가지를 준비했습니다. 그 전에 갑진년 신년 인사말과 이미지부터 살펴보세요.
눈 오는 날 사랑하는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문구를 담아서 카톡이나 문구로 전해보세요. 연말연시에 필요한 이미지는 여기서 무료로 받아가세요.
- 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지지 말고 더욱 뜨거운 열정으로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 겨울이 자신의 존재를 과시하는 날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콧물이 앞을 가려도 포기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영하권으로 떨어진 날씨에 몸도 마움도 움츠려 들지만 인간의 저력을 보여줍시다.
- 칼바람이 우리를 집으로 몰아 넣는 계절이 왔습니다.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 기나긴 겨울 속에서 아무 것도 하기 싫은 시간 입니다. 추운 날씨에 지지않는 강인한 마음의 불꽃을 잃지 마세요.
추운겨울 인사말 – 12월 연말 안부문자
몸이 얼어 붙는 추운겨울 날씨에 굴하지 않는 인사말을 준비 했습니다. 12월 연말에 가족 친척처럼 끈끈한 정이 느껴지는 분들에게 안부문자라도 하면 어떨까요? 재미삼아 2024년 신년운세도 함께 보세요.
- 세상이 우리를 춥게 만드는 이유는 이 기회를 빌어서 더욱 똘똘 뭉쳐서 온기를 나누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 겨울은 봄을 준비하는 기간 입니다. 다가올 시기를 기다리며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합시다.
- 첫 눈 온다는 말에 핸드폰을 열어서 안부 문자를 보냅니다. 늘 보고 싶고 사랑합니다.
- 겨울이 점점 우리의 마음과 몸을 얼어 붙게 만듭니다. 깨어있는 지식인의 자세로 담담하게 이겨냅시다.
- 새햐안 눈꽃이 온 세상을 덮는 것처럼 나의 마음이 차가운 당신을 녹일 수 있길 바랍니다.
겨울 문구 – 2024년 카톡인사
청룡의 해로 불리는 2024년 친구나 동료에게 보낼만한 센스있고 재치있는 카톡인사 문구 몇가지를 준비 했습니다. 새해인사말로 전하지 좋은 참신한 디자인을 공유하니 받아가세요.
- 용용 죽겠지? 추운 겨울아 나 잡아봐라
- 여름에는 안오던 겨울이 타이밍을 못 잡는 구나. 여기는 니가 올 곳이 아니니 빨리 물러가라
- 쌀쌀한 겨울에 콧물까지 얼어붙지만 당신을 그리워하는 내 눈물은 얼지 않아
- 발도 시렵고 손도 시려우니까 얼른 와서 녹여주라
- 당신이 내게 오기 전까지 나는 하나의 얼음에 지나지 않았다. 당신은 나의 봄이다.
겨울 동지 문구 – 추운날씨 인사말
동지를 빼놓고 겨울 인사말 문구를 마무리 할 수는 없어서 추가로 정리한 내용 입니다. 추운날씨에 적합한 짧은 인사말로 진심을 전해보세요.
- 청량 고추 썰어넣은 어묵탕 한 그릇 먹고 싶은 날 입니다. 오랜만에 따뜻하고 칼칼한 국물에 얼큰한 대화 나누고 싶네요.
- 눈보라가 휘말리는 나날 입니다. 하루라도 더 오래살고 싶으면 운전대는 놓으세요.
- 호빵처럼 달달한 당신이 생각나는 계절이 왔습니다. 우리 언제 만날까요?
- 꽃샘 추위에 아랑곳 하지 않던 그날의 우리가 기억납니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송년회 인사말
12월 하면 빼놓을 수 없는 2023년 송년회나 망년회 인사말이 있습니다. 그냥 넘어갈 수 없기에 직급 구분없이 회사동료에게 편하게 쓸만한 멘트로 준비했습니다.
- 2023년 한 해 동안 주신 도움들이 저를 성장하게 만들었습니다. 믿음에 보답하는 OO 되겠습니다. 2024년은 보답하는 한 해가 되길 희망합니다.
- 모두의 응원 속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2024년에는 제가 밀어주고 끌어주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 쥐꼬리만한 월급에 물가상승률을 보면 허리가 휘어지지만 세상에 굴복하지 않고 투철한 사명감으로 2024년을 살아가겠습니다.
- 행복은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걸 같은 팀 동료들을 보면서 느꼈습니다. 2023년 한 해는 너무 감사하고 뜻 깊었습니다. 12월 유종의 미를 거두시고 새해에는 밝게 빛나는 날만 계속되길 소망합니다.
오랜만에 겨울 인사말 문구 모음 2024년 카톡인사 12월 연말 안부 문자 추운날씨 동지 송년회 인사말 보내기란 주제를 다뤄봤습니다. 매년 다가오는 한 해의 끝자락이 되면 감수성이 풍부해짐을 느낍니다. 바빠서 보지 못했던 옛 동료들과 만나서 아무 생각 없이 술 잔을 기울이고 싶어지는 겨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