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인사말 문구 모음 이미지를 무료 나눔 합니다. 2026년 카톡인사 12월 연말 안부 문자부터 추운날씨 동지 송년회 인사말 보내는법을 준비 했습니다. 본문의정보로 따뜻함을 나눠보세요.
아래 버튼으로 겨울 인사말 이미지 및 새해 무료운세까지 확인 해보세요.
겨울 인사말 문구 모음
2026년 겨울에 어울리는 인사말과 문구 모음집으로 30가지를 준비했습니다. 그 전에 병오년 신년 인사말과 이미지부터 살펴보세요.
겨울 12월 연말연시 인사말 문구
눈 오는 날 사랑하는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문구를 담아서 카톡이나 문구로 전해보세요.
연말연시에 필요한 이미지는 여기서 무료로 받아가세요.
- 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지지 말고 더욱 뜨거운 열정으로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 겨울이 자신의 존재를 과시하는 날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콧물이 앞을 가려도 포기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영하권으로 떨어진 날씨에 몸도 마움도 움츠려 들지만 인간의 저력을 보여줍시다.
- 칼바람이 우리를 집으로 몰아 넣는 계절이 왔습니다.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 기나긴 겨울 속에서 아무 것도 하기 싫은 시간 입니다. 추운 날씨에 지지않는 강인한 마음의 불꽃을 잃지 마세요.
추운겨울 인사말 – 12월 연말 안부문자
몸이 얼어 붙는 추운겨울 날씨에 굴하지 않는 인사말을 준비 했습니다. 12월 연말에 안부문자라도 하면 어떨까요? 재미삼아 2026년 신년운세도 함께 보세요.
- 세상이 우리를 춥게 만드는 이유는 이 기회를 빌어서 더욱 똘똘 뭉쳐서 온기를 나누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 겨울은 봄을 준비하는 기간 입니다. 다가올 시기를 기다리며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합시다.
- 첫 눈 온다는 말에 핸드폰을 열어서 안부 문자를 보냅니다. 늘 보고 싶고 사랑합니다.
- 겨울이 점점 우리의 마음과 몸을 얼어 붙게 만듭니다. 깨어있는 지식인의 자세로 담담하게 이겨냅시다.
- 새햐안 눈꽃이 온 세상을 덮는 것처럼 나의 마음이 차가운 당신을 녹일 수 있길 바랍니다.
겨울 문구 – 2026년 카톡인사
청룡의 해로 불리는 2026년 친구나 동료에게 보낼만한 센스있고 재치있는 카톡인사 문구 몇가지를 준비 했습니다.
새해인사말로 전하지 좋은 참신한 디자인을 공유하니 받아가세요.
- 용용 죽겠지? 추운 겨울아 나 잡아봐라
- 여름에는 안오던 겨울이 타이밍을 못 잡는 구나. 여기는 니가 올 곳이 아니니 빨리 물러가라
- 쌀쌀한 겨울에 콧물까지 얼어붙지만 당신을 그리워하는 내 눈물은 얼지 않아
- 발도 시렵고 손도 시려우니까 얼른 와서 녹여주라
- 당신이 내게 오기 전까지 나는 하나의 얼음에 지나지 않았다. 당신은 나의 봄이다.
겨울 동지 문구 – 추운날씨 인사말
동지를 빼놓고 겨울 인사말 문구를 마무리 할 수는 없어서 추가로 정리한 내용 입니다. 추운날씨에 적합한 짧은 인사말로 진심을 전해보세요.
- 청량 고추 썰어넣은 어묵탕 한 그릇 먹고 싶은 날 입니다. 오랜만에 따뜻하고 칼칼한 국물에 얼큰한 대화 나누고 싶네요.
- 눈보라가 휘말리는 나날 입니다. 하루라도 더 오래살고 싶으면 운전대는 놓으세요.
- 호빵처럼 달달한 당신이 생각나는 계절이 왔습니다. 우리 언제 만날까요?
- 꽃샘 추위에 아랑곳 하지 않던 그날의 우리가 기억납니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송년회 인사말
12월 하면 빼놓을 수 없는 2025년 송년회나 망년회 인사말이 있습니다. 그냥 넘어갈 수 없기에 직급 구분없이 회사동료에게 편하게 쓸만한 멘트로 준비했습니다.
직원들이나 동료를 위해 종무식과 시무식에 사용할 만한 문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26년 한 해 동안 주신 도움들이 저를 성장하게 만들었습니다. 믿음에 보답하는 OO 되겠습니다. 2026년은 보답하는 한 해가 되길 희망합니다.
- 모두의 응원 속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2026년에는 제가 밀어주고 끌어주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 쥐꼬리만한 월급에 물가상승률을 보면 허리가 휘어지지만 세상에 굴복하지 않고 투철한 사명감으로 2026년을 살아가겠습니다.
- 행복은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걸 같은 팀 동료들을 보면서 느꼈습니다. 2026년 한 해는 너무 감사하고 뜻 깊었습니다. 12월 유종의 미를 거두시고 새해에는 밝게 빛나는 날만 계속되길 소망합니다.
오랜만에 겨울 인사말 문구 모음 2026년 카톡인사 12월 연말 안부 문자 추운날씨 동지 송년회 인사말 보내기란 주제를 다뤄봤습니다. 매년 다가오는 한 해의 끝자락이 되면 감수성이 풍부해짐을 느낍니다. 바빠서 보지 못했던 옛 동료들과 만나서 아무 생각 없이 술 잔을 기울이고 싶어지는 겨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