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한일 가왕전 문자투표 방법 생방송 실시간 트롯한일전 결승 문자투표번호 TOP7 트롯걸인재팬 점수 결과

한일 가왕전 문자투표 방법 생방송 실시간 트롯한일전 결승 문자투표번호 TOP7 트롯걸인재팬 점수 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한일 가왕전 결승투표 일정 확인하고 대한민국 가수들이 승리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트로트 가수인 전유진이 현역가왕에 이어 또다시 우승을 차지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트롯인재팬 TOP7 멤버와 매주 노래 대결을 펼치는 현역가왕 탑7에게 힘을 실어주고 싶다면 대국민 온라인 응원투표를 하면 됩니다. 준결승전까지 치열한 승부를 해온 이들의 마지막 무대가 궁금한 분들은 본문의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한일 가왕전 문자투표

2024 한일 가왕전 문자투표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아야 우승자를 내 손으로 뽑을 수 있습니다. 대국민 온라인 투표 누적점수를 합산하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집중해야 합니다. 지금 바로 파이널 투표해보세요.

한일 가왕전 투표하기

  • 투표 반영점수 비율 : 온라인 사전투표 10%, 심사위원 점수 40%, 실시간 문자투표 50% 합산
  • 우승상금 : 3억원 예상

문자투표 방법 및 절차

제1대 한일 가왕전 문자투표 정보이용료 요금으로 100원이 발생 합니다. 한 명에게 중복투표는 불가능 하지만 응원하는 가수가 여러 명이면 다중투표 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는 절차는 현역가왕 문투를 참고하세요.

  1. 스마트폰 문자 메시지 창으로 들어가기
  2. 한일 가왕전 문자투표번호인 #7788을 받는 사람에 입력하기
  3. 내용에 응원하는 가수의 기호 또는 이름을 적어주기
  4. 전송하기

 

결승전 문자투표

2024년 한일 가왕전 TOP7 결승전 실시간 문자투표는 총점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참여가 중요 합니다. 일본 팬들도 트롯걸인재팬 탑7 멤버를 우승 시키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경쟁에서 뒤쳐지면 안됩니다.

  1. 전유진
  2. 마이진
  3. 김다현
  4. 박혜신
  5. 마리아
  6. 별사랑

 

온라인투표

이번에 한일 가왕전 2라운드 결승 온라인 투표를 실시간으로 집계 합니다. 간편하게 아래를 통해 참여해보세요.

파이널 투표 주의사항

마지막회 한일 가왕전 파이널 투표는 오타가 발생하거나 번호를 잘못 기입할 경우 무효표 처리가 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미션 목록

3월 26일 첫방송 하는 한일 가왕전 각 라운드별 미션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각 국가의 명예가 달려있는 무대에서 14명이 치열하게 노래 대결을 펼치지만 최종 우승자가 될 수 있는 건 단 한 명 뿐 입니다.

  • 1라운드 – 미정
  • 2라운드 – 차주 공개
  • 3라운드 – 미정
  • 4라운드 – 추후 공개
  • 5라운드 – 추후 업데이트
  • 6라운드 – 공개 예정

 

톱3 결승전 무대

트롯걸인재팬과 현역가왕 톱3의 결승전 무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2024년 한일 가왕전 결승전 스페셜 무대로 세미파이널에서 아쉽게 탈락한 인물들이 대거 등장 합니다.

 

한일 가왕전 결승진출자 명단

많은 분들이 기다린 2024 한일 가왕전 마지막회에 나올 결승진출자 명단을 공개합니다. 최종 우승자의 점수와 순위까지 편하게 확인해보세요.

 

마지막회 투표결과

시청률 15%대를 유지하던 MBN 한일 가왕전 마지막회 투표 결과를 공개합니다. 총 참여 횟수와 각 참가자별 투표 비율을 정리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제1대 한일 가왕전 모바일 문자투표는 어디서 어떻게 해야하나요?

: 본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제1대 한일 트롯 가왕전도 현역가왕과 동일하게 네이버 나우(NOW) 앱을 이용해서 투표 할 수 있습니다. 결승전 당일날 문자로 투표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니 안내를 참고 바랍니다.

2024 트롯 한일전 결승문자투표 할 때 잘못 보낸 것 같은데 어떻게 하죠?

: 수정 불가라 트롯 한일전 결승전날 문자 실시간 투표를 할 때 실수 하신 분들은 처음부터 다시 보내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이상으로 한일 가왕전 문자투표 방법 생방송 실시간 트롯한일전 결승 문자투표번호 TOP7 트롯걸인재팬 점수 결과를 마칩니다. 그동안 노래 경연 프로그램들의 식상한 포맷에서 벗어나 나라 간 트로트 음악 대결을 펼친다는 발상이 신선 합니다. MC 신동엽의 재치있는 진행과 함께 참가자들의 진정성 있는 노래 실력이 만난 덕분에 더욱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시도되는 무대인 만큼 선의의 경쟁을 통해 K트롯의 위상이 전세계적으로 높아지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한일 가왕전 문자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