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문자투표 방법을 공유합니다. 12월 23일 밤 10시 결승 파이널에서는 일주일전 시행된 1라운드 미션곡에서 살아남은 TOP7의 마지막 무대가 펼쳐집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TOP7이 1라운드에서 기록한 순위는 역순으로 최종 번호를 배정받았습니다. 1번 손진욱이고 2번 고은성이고 3번은 박장현이고 4번은 이병찬이고 5번은 이솔로몬이고 6번은 김동현이고 7번은 박창근 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문자 투표로 우승자를 내손으로 직접 뽑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내일은 국민가수 문자투표 방법
1라운드에서 받았던 점수를 0으로 돌리고 최종전에서 4천점 만점으로 점수를 매깁니다. 마스터 점수와 현장 관객 점수, 실시간 문자투표 등 세가지 점수가 포함됩니다. 쿠팡과 쿠팡 플레이를 통해 3주 동안 진행된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를 추가로 반영시킵니다.
쿠팡플레이 응원투표 안내
국민가수 공식투표 안내
톱7은 12월 19일밤 21시경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 유튜브 생중계 팬미팅에 나선바 있습니다. 동시 접속자가 1만 5천명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팬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가 1위가 되길 바라며 장내외 홍보도 치열한 경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박창근은 불교 사찰 홍보 대사로 드러났고 이병찬은 교회 오빠 답게 신도들에게 응원 플랜카드를 받기도 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문자투표 주의점
팬들은 무효표가 많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4560번으로 문자 투표에 참여할 경우 손진욱 또는 1번이라는 숫자만 적어야 합니다. 이름을 입력하는걸 실수해서 손지눅이라든지 손진 까지만 입력해서 문자 메세지를 전송하면 무효표가 될 수밖에 없어서 문자투표 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180만표 중 30만표나 무효표가 나왔던 결승 1라운드가 2라운드 무대에서 반복되지 않기를 희망합니다. 결승전 문자 투표 참여의 비율이 52%로 높았던 지난 결승무대의 배점 방식을 고려한다면 2라운드 역시 높은 비중을 차지할 거라 생각합니다.
전반적인 댓글 반응을 보면 박창근과 음유시인 이솔로몬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 상황입니다. 지금까지 내일은 국민가수 문자투표를 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한국을 넘어 해외를 호령하는 아티스트의 첫 출발을 미리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