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시간 : UFC273 중계 방송 찾기

정찬성볼카노프스키중계

이번에 UFC273 경기에서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시간과 방송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난번 오르테가와 경기에서 패배한 정찬성 선수지만 패더급 챔피언에 오를만한 기량은 충분한 선수입니다. 종합격투계 슈퍼스타라 할 수 있는 코너 맥그리거가 없는 시기에 볼카노프스키의 장기집권 체제가 권고합니다.

이를 우리나라 대한민국 UFC 선수인 정찬성 선수가 처음으로 깰 수 있길 희망합니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시간에 맞춰 방송을 찾기로 마음 먹은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유료 중계를 하는 곳들이 많다보니 볼지 말지 망설이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4월 10일 일요일 추가 업데이트 했습니다. 정찬성 경기결과는 4라운드 TKO 패배로 마무리 됐습니다. 컨디션은 좋았지만 넘을 수 없는 벽이라는 것을 느겼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정찬성볼카노프스키중계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시간

패더급 챔피언 볼카노프스키와 정찬성의 타이틀전 매치는 4월 10일 일요일 미국 플로리다 잭슨빌 비스타 베테랑스 메모리얼 아레나 UFC 273 메인이벤트로 펼쳐집니다. 한국 시간 기준으로 언더카드는 오전 7시부터 경기를 치르며 메인카드는 오전 11시 경기가 시작됩니다.

 

 

경기성립

당초 볼카노프스키와 맥스 할로웨이가 2022년 3월에 3차전을 치르기로 되어 있었지만 부상으로 낙오함에 따라 대체 선수로 정찬성 선수가 1달 뒤로 미뤄진 4월에 들어가게 됐습니다.

종합격투기 랭킹시스템인 ‘파이트 매트릭스’로 보면 볼카노프스키는 현재 3번째로 강한 파이터로 분류됩니다. 정찬성은 같은 랭킹에서 23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한국 선수 중 가장 잘하고 외국에서도 인기있는 선수지만 역사상 가장 강한 파이터 TOP5 선수로 꼽히는 볼카노프스키의 벽을 넘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볼카노프스키 전적

패더급 최강자로 불리우는 볼카노프스키는 3차 방어전에 나서게 됩니다. 그의 전적은 종합격투기 통산 23승 1패이자 20연승을 달리는 중입니다. 2019년 12월 맥스 할로웨이(31세)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 챔피언 벨트를 차지했습니다. 이후 7개월 만에 치른 2차전도 승리로 가져가며 1차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습니다.

이후 21년 9월 도전자 오르테라(31세)를 상대로 다시한번 타이틀을 지켜내며 본인의 기량을 과시했습니다.

 

정찬성 훈련준비

코리안 좀비 정찬성은 미국 애리조나주 파이트레디에서 2체급 챔피언 출신 세후도와 함께 훈련을 했습니다. 같은 캠프에 있는 세후도는 볼카노프스키에게 도전을 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다 정찬성의 코치를 자처하고 나선 것입니다.

 

승리전략

정찬성 프로필을 보면 나오지만 매번 언더독의 입장일때마다 보란 듯이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세후도의 훈련도움으로 레슬링에서 볼카노프스키를 이길만한 비기를 준비했다며 승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UFC273 중계 방송

패더급 챔피언 타이틀전이 걸린 UFC273 중계 방송은 KBS,MBC,SBS,JTBC,TVN,쿠팡 플레이로 시청할 수 없습니다. 4월 10일(일) 온라인 스포츠 방송사인 스포티니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 됩니다.

김동현 선수 보다 더 애정하는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시간을 놓치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한국 축구만큼 대한민국의 수많은 팬들이 승리를 간절히 바라며 지켜봐야 합니다.

 

정찬성 중계 무료보기

원래는 정상적인 루트를 통해서 시청하는 걸 권해드립니다. 하지만 주머니 사정이 안좋은 분들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구글링을 하면 이런저런 자료들이 나오지만 스미싱이나 이상한 곳으로 연결시키는 곳들이 있습니다.

주의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진짜로 볼 수 있는 곳을 안내합니다. 정찬성 선수의 경기를 응원하는 분만 보세요.

 

정찬성볼카노프스키중계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시간 : UFC273 중계 방송 찾기”의 2개의 댓글

    1. 다행이네요. 정찬성 선수 경기를 좋아해서 함께 중계 방송을 시청하고 싶어서 글을 적게 됐습니다. UFC273 대회에서 볼카노프스키를 이기고 패더급 챔피언에 오르길 희망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