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뮌헨 토트넘 예매 내한 티켓팅 친선경기 방한 일정 2024년 8월 2일 축구 중계 손흥민 케인 김민재 선발 라인업 하이라이트

뮌헨 토트넘 예매 내한 티켓팅 친선경기 방한 일정 2024년 8월 2일 축구 중계 손흥민 케인 김민재 선발 라인업 하이라이트 보는 꿀팁을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해 맨체스터시티와 AT마드리드의 내한을 이끌었던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5차전 대회로 토트넘 훗스퍼와 바이에른 뮌헨의 맞대결을 성사 시켰습니다.

내년에 토트넘 vs 뮌헨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보기 전 미리보는 친선경기라 할 수 있습니다. 2024 쿠팡플레이 프리시즌 매치업으로 진행 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뮌헨 토트넘 내한 예매 및 티켓팅 일정 및 세부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뮌헨 토트넘 예매


많은 분들이 토트넘vs뮌헨 예매 오픈일이 언제인지 내한 경기 티켓팅 날짜 및 시간에 대해 궁금할 수밖에 없습니다. 왜냐면 1분 1초라도 늦으면 빈좌석이 한 자리도 남지 않기 때문 입니다.

매일 새로운 소식을 확인할 수는 없기 때문에 오픈 알람을 따로 설정하고 기다려주세요.

토트넘뮌헨 알림받기

뮌헨vs토트넘 내한 티켓팅 일정

작년 맨시티 vs AT마드리드 티켓 예매 오픈 일정은 6월 27일 오후 1시 였습니다. 경기일 기준으로 정확히 1달 전 이였습니다. 기다리기 힘든 분들은 먼저 예매하러 가세요.

뮌헨내한 예매하기

공식 발표가 나오면 추후 업데이트 하겠지만 현재 가장 유력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6월 28일(금) 오후 1시 – 팀k리그 vs 토트넘 예매 시작 티켓 오픈일
  • 6월 29일(토) 오후 1시 – 뮌헨 vs 토트넘 예매 시작 티켓팅 오픈일

 

예매 절차

2024 대한민국에서 벌어지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의 경기를 직관하고 싶다면 뮌헨 토트넘 예매 하는 절차는 기본적으로 숙지해야 합니다.

  1. 쿠팡플레이 앱 또는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2. 한 사람당 최대 4장까지 예매 가능
  3. 단체 예매는 불가
  4. 온라인 구매 스마트 티켓은 경기일 7일 전부터 확인 가능 (쿠팡플레이 앱 내에 있는 “프로필”에 나옴)

 

뮌헨 토트넘 내한 경기 일정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2위를 유지 중인 바이에른 뮌헨과 프리미어리그 4위에 빛나는 토트넘 홋스퍼가 올해 프리시즌 일정에 따라 아시아 투어로 내한 합니다.

  • 7월 28일 일요일 오후 5시 : 팀 K리그 올스타 VS 토트넘
  • 8월 2일 금요일 오후 8시 : 토트넘 VS 바이에른 뮌헨

총 3경기 중 2경기를 하게 되는데 한국을 대표하는 K리그 올스타팀과 1경기를 치르고 다른 1경기는 방한하는 두 팀이 맞대결 합니다.

 

뮌헨 토트넘 방한 선수

한국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5,6차전 경기를 치르게 되며 김민재, 헤리케인, 다이어가 소속된 바이에른 뮌헨이 방한 합니다. 토트넘은 월드클래스 손흥민과 히샬리송, 메디슨까지 유명한 축구 선수가 경기 하루 전날 입국 할 예정 입니다.

 

쿠팡플레이 축구 중계 일정

2023년과 2022년에 개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축구 중계 일정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 2023년 7월 27일 오후 8시 팀 K리그 VS AT 마드리드 (서울 월드컵 경기장)
  • 2023년 7월 30일 오후 8시 맨시티 VS AT 마드리드 (서울 월드컵 경기장)
  • 2022년 7월 13일 오후 8시 팀 K리그 VS 토트넘 (서울 월드컵 경기장)
  • 2022년 7월 16일 오후 8시 토트넘 VS 세비야 (수원 월드컵 경기장)

 

8월 2일 축구 중계

2024년 8월 2일날 하는 축구 중계로 손흥민과 메디슨이 출격하는 토트넘과 해리케인, 김민재가 버티고 있는 뮌헨의 시합을 볼 수 있습니다. 상대전적에서 바이에른 뮌헨이 2배 가까이 앞서고 있지만 반전이 일어날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승부예상

둘 다 좋아하는 팀이지만 객관적인 전력을 보자면 해리케인이 있는 뮌헨이 좀더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공격진에는 무관의 제왕으로 불리는 해리케인이 버티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격 뿐만 아니라 센터백 멤버들도 수준급의 실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토트넘 삼각 편대가 뚫어내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 합니다.

 

티켓 예매 가격

2020년 방한 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뮌헨대 토트넘 내한 티켓은 예매하는 가격에서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장소는 서울 월드컵 경기장으로 린가드가 있는 서울FC의 홈구장에서 한 판 승부를 겨룹니다.

  • 예매값 :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의 경우 프리미엄A 좌석 가격이 360,000원, 3등석B 좌석 가격은 27,000원 수준

 

하이라이트

뮌헨과 토트넘의 한국 매치는 하이라이트를 통해 영원히 박제 됩니다. 손흥민의 골장면을 영원토록 다시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뮌헨 토트넘 예매 내한 티켓팅 친선경기 방한 일정 2024년 8월 2일 축구 중계 손흥민 케인 김민재 선발 라인업 하이라이트 보는 법을 마칩니다. 김민재가 세계적인 수비수지만 양발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손흥민의 개인기를 막기엔 역부족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있는 축구팬들의 눈을 즐겁게 만드는 높은 수준의 경기를 선사하길 바래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뮌헨 토트넘 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