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캡틴마블2 박서준 역할이 더 마블스에서 아마데우스 조가 될 가능성

캡틴마블2 박서준 역할이 더 마블스에서 아마데우스 조가 될 가능성을 알아봅니다. 6월 15일 한국 보도가 연달아 터진 상황입니다. 거짓된 자료라고 보기도 힘든 정황들이 포착됐습니다. 보다 궁금한 점들은 영상을 통해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캡틴마블2 박서준

기생충으로 해외팬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배우 박서준이 캡틴마블 2에 출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할 전망입니다. 이렇게 나오면 분명 어떤분들은 박서준처럼 한국에서만 아는 배우가 왜? 나와? 이럴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주연배우 브리라슨 팔로워 6백 7십만 박서준 팔로워 1천 8백만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박세로이의 인기는 상당하다는 게 팩트입니다.

박서준 더 마블스 캐스팅

아무튼 6월 15일 영화계에 따르면 박서준은 올해초 ‘더 마블스’로 제목을 확정지은 바 있는 ‘캡틴마블2’의 제안을 받고 내부 검토까지 모두 끝마쳤다고 밝혔습니다. 박서준은 ‘캡틴마블2’ 촬영을 위해 현재 촬영중인 ‘콘크리트 유토피아’ 촬영만 끝나면 올 하반기 쯤 곧바로 미국으로 떠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된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아파트’의 생존자들이
모여들기 시작하며 펼쳐지는 재난 스릴러 영화입니다. 김숭늉 작가의 ‘유쾌한 왕따’의 2부 유쾌한 이웃’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더 마블스는 어떤 영화

한편 박서준이 합류하게 될 ‘더 마블스는’ 브리라슨이 전편에 이어 캡틴마블로 출연하는 작품으로 전작은 글로벌 스코어 11억 3,000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흥행한 바 있습니다.

여성 히어로를 밀고 있는 마블 답게 후속편인 더 마블스에는 캡틴마블과 함께 스펙트럼과 미즈마블이 합류합니다. ‘더 마블스’의 감독은 ‘캔디맨’ 리부트를 연출한 바 있던 니아 다코스타 감독이 맡았는데요. 마블 영화 감독 중에서는 첫 흑인여성 감독입니다.

 

니아 다코스타 감독의 SNS

재미있는 점은 니아 다코스타 감독은 작년 7월경 자신의 SNS를 통해 박서준을 이미 언급한 바 있다는 점입니다. 당시 누군가 박서준 사진을 올리며 내 드라마 속 남친이라고 올린 사진에 나도 마찬가지란 말로 트윗했던 거죠.

박서준이 주연을 맡았던 ‘이태원 클라쓰’를 재밌게 본 것인지 그때의 인연이 이렇게 이어진 건 참으로 신기하다 할 수 있겠네요. 이와 같은 보도가 나왔지만 역시나 소속사는 ‘노 코멘트’로 굳이 불필요한 답변은 피하는 입장입니다. 왜냐하면 마블 스튜디오는 배우 캐스팅과 관련된 모든 계약사항이 완벽하게 조율되고 체결되기 전까지는 철저히 비밀에 부치기 때문이죠.

 

소속사 노 코멘트의 뜻

수현도 그랬고 마동석도 그랬습니다. 마블의 공식발표가 나오기 전까지는 박서준 소속사에서 ‘아니 다’란 답변도 못하죠. 오히려 ‘노 코멘트’로 일관한다는건 이러한 일이 사실이라는걸 암묵적으로 인정한다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박서준은 지난해 칸 영화제는 물론 골든글로브 및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전세계 영화시상식을 휩쓴 바 있는 기생충에 출연해 전세계 영화인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바 있죠. 이후 넷플릭스에 본인이 주연했던 ‘이태원 클라스’가 공개된 후 해외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자신의 인지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박서준의 역할 예상

감독이 넷플릭스 보면서 팬 된 상황인데 말 다했죠~ 박서준 역할은 어벤져스2에 나온 수현이 닥터 조로 나온 이상 수현이 조혼해서 아들 난 걸로 시나리오 짜서 아마데우스 조를 맡기면 어떨까요? 상식적으로 말은 안되지만 아시아 배우가 나와서 오랫동안 활약할 만한 히어로는 아마데우스 조가 딱이거든요.

 

아마데우스 능력

참고로 아마데우스 조는 세계 7위의 타이틀을 갖고 있는 슈퍼 초 천재입니다. 높은 지능을 갖고 싸움조차도 수식을 써가며 한치의 흐트러짐없이 계산범위내에서 예측하며 싸우죠. 인간이라곤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강하다보니 뮤턴트로 오해받을 정도입니다.

참고로 더 마블스의 감독은 니아 다코스타로 1989년 생이며 미국 뉴욕 브루클린 출신입니다. 미국의 영화 감독이자 각본가로 2018년 영화 <리틀 우즈>를 통해 처음으로 감독 데뷔를 한 나름 신인 감독입니다.

 

맺음말

이번 영화의 각본은 디즈니 플러스 완다 비전의 메간 매도넬이 맡아서 연출과 각본 및 출연진들 모두
여성 위주로 진행됨을 알 수 있습니다. 수많은 여성 히어로들 사이에서 박서준이 어떤 역할을 맡게될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캡틴마블 더 마블스 개봉일은 2022년 11월 11일 개봉 예정입니다. 디즈니 플러스로 함께 나오면 한글자막으로 편하게 시청가능 합니다.

캡틴마블2 박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