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예고편 6월 10일 공개한다는 8가지 루머와 진실을 함께 알아봅니다.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 준 팬들에게 감사한다는 인사를 전하며 영상이 끝날 무렵 스파이더맨을 지정하면서 팬들에게 보여줄 멋진 내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예고편 공개일
“곧 볼 수 있을 거에요. 스파이더맨과 언차티드에 관해서 말이죠. 정말로 멋진 내용을 보여줄 거에요. 라는 톰 홀랜드의 SNS 언급이 있었습니다.
AMC 시티어스 단서
예전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고편 공개일과 재생시간 이터널즈 예고편 공개일과 재생 시간까지 정확히 맞춘 미국 대형 영화관 체인 엔터테인먼트 기업 중 하나인 AMC 시티어스도 나섰습니다. 6월 10일에 2분 16초짜리 SMNWH(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예고편이 나온다고 합니다.
6월 1일 톰홀랜드 생일날 공개된다는 루머에 낚이셨던 분들은 이제 화를 푸시길 바랍니다. 샹치 예고편이 주인공 역을 맡은 시무리우 배우의 생일날 공개된 것 때문에 톰 홀랜드의 생일날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예고편이 공개될 거란 루머가 있었던 것이였거든요.
하지만 이번엔 확실히 무게감이 실리는 루머가 아닌가 싶습니다. 톰홀랜드의 언급과 더불어 AMC이 공개한 증거를 종합하면 6월 10일 목요일 공개될 확률은 높아보이거든요.
진실인지 거짓일지는 기다려보면 되겠죠?
그럼 지금부터는 현재까지 보도된 노웨이홈과 관련된 소식들을 모아보겠습니다.
커스틴 던스트의 등장예고
1. 샘 레이미 트릴로지에서 메리 제인 왓슨 역을 맡았던 커스틴 던스트가 노웨이 홈으로 복귀할 수 있다는 루머입니다. 엔드게임이나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등 다수의 마블 영화제작에 참여했던 으상 제작자인 아사카 윙 링이 출연진 의상 제작 리스트에서 키스트 던스크를 언급됐다가 지금은 삭제가 된 상황입니다.
출연진 의상제작 쪽에 명단이 오르면 나올 확률은 상당히 높은게 사실이지만 보완상 이를 부정하려고 하는 듯 리스트에 잠시나마 올라간 것조차 루머였다는 것으로 부정했습니다.
물론, 진짜일지 아닐지는 지켜봐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샘 레이미 감독의 발언
2.샘 레이미 감독이 과거 소니 스파이더맨 트릴로지를 맡게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스탠 리가 만들어낸 캐릭터의 열렬한 팬이였기 때문에 스파이더맨 첫 영화를 맡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나 피터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얼마나 많이 희생을 했는지 알기에 매우 감동적으로 다가왔다고 합니다. 피터가 사람들을 위해 희생하는 마음이 샘 레이미 감독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준거죠.
피터 파커와 같은 영웅들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 지 상기시켜 준다고 덧붙이며
이 영화를 본 당신도 피터파커처럼 당신이 누군가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밖으로 나가서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앤드류 가필드의 말
3. 앤드류 가필드가 마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에서 피터 파커 역으로 복귀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분명히 전했지만 팬들을 그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그는 솔직히 말하자면 팬으로써 노웨이홈에 소니 스파이더맨과 마블 스파이더맨이 하나로 모이는 멀티버스 이야기로 흘러가는 건 정말로 멋진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한 것처럼 사람들이 이로인해 실망하게 되는 책임을 떠안고 싶지는 않다고 하네요. 그가 말하길 노웨이홈에서 피터 파커로 캐스팅 된 일은 그어떤 요청도 받은 적이 없다고 하네요.
뭐. 세상에 절대란 말은 없지만 적어도 지금으.로썬 아니란 말을 덧붙였습니다. 쉬헐크 타티아나 마슬라니 또한 본인이 쉬헐크 주인공으로 낙점됐음을 부정하다가 다시 번복한 바 있죠.
이제는 배우의 말도 곧이곧대로 믿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엠마스톤의 답변
4. 한 인터뷰에서 엠마스톤은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출연 루머에 대해 답했습니다. 그런 소문을 들었지만 본인은 현재 영화에 출연하고 있지 않으며 일전에 마크 웹 감독과 함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찍는 일이
즐거웠고 특별한 경험이라고 언급했죠.
앤드류와 마찬가지로 부정하지만 뚜껑을 열어봐야 아는 일입니다. 워낙 입단속을 잘시키는 마블이니 말이죠.
게스트 배우들의 분량
5.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은 스파이더버스가 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며 대부분 게스트 배우들은 카메오 출연에 머무를 것이라는 루머입니다. 액션 세트피스 동안에 잠시 나올 것이며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 또한 출연 비중은 많지 않다고 합니다.
다만, 제이미 폭스의 일렉트로와 알프레드 몰리나의 닥터 옥토퍼스는 스파이더맨 보다는 비중이 많을 것이며 시니스터 식스와 싸우게 되는 스토리로 흘러갈 것이란 추측을 내놓았습니다.
스카일러 슐러의 동료
6. 한 해외매체 기자인 스카일러 슐러는 최근 소니 픽쳐스 및 마블 스튜디오에 몸담고 있는 자신의 지인으로부터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티저가 이번주 중에 공개될 것이라는 힌트를 얻었다고 전했습니다.
정확한 날짜나 시간까진 알 수 없고 단순 추측성 루머에 지나지 않지만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티저 예고편이 곧 나올 가능성은 높아보입니다.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출연 빌런
7. 현재까지 알려진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출연 빌런에 대한 소식입니다. 그린 고블린 윌렘 대포,닥터 옥토퍼스 알프레드 몰리나 일렉트로 제이미 폭스는 출연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샌드맨 (토마스 헤이든 처치,리자드 (리스 이반스), 라이노 (폴 지아마티)는 출연할 가능성이 있다는 추측성 루머가 있는 상황입니다.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의 부제는 피터 파커를 지칭해서 말하는게 아닌 과거의 빌런들이 스파이더 유니버스에 소환되면서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는 상황을 의미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과거 VFX 영화팀의 합류
8.마블 내부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토비 맥과이어, 앤드류 가필드가 출연했던 이전 스파이더맨 영화 VFX 담당했던 팀이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에 다시 합류했다고 합니다. 이는 애니로만 접하던 스파이더 버스가 아닌 실사로 이질감 없는 스파이더 버스를 노웨이홈에서 선보이기 위한 노력으로 보입니다.
마무리
자 이상으로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예고편 6월 10일 공개? 7가지 루머와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주제는 마치겠습니다. 팬으로써 6월 10일을 기다리지만 만약 나온다고 해도 1차 예고편이기에 파프롬홈에서 정체가 들통난 피터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부투하는 정도의 이야기만 다루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