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방역물품지원금 10만원 신청 홈페이지

방역물품지원금신청

1월 17일부터 방역물품지원금 10만원 신청 홈페이지가 활성화 됩니다. 서울,대전,대구,부산,인천,광주,경기도,춘천,원주,전주,목포,창원,포항,제주도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은 방역물품kr 누리집과 사이트를 이용 바랍니다.

어떤분들은 이번에도 끝자리에 케이알만 붙이면 주소가 된다고 생각하고 방역물품지원금kr 이라고 잘못아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부에서는 늘 동일한 패턴을 버리고 조금은 다르게 접근했습니다.

방역물품지원금신청

방역물품지원금 10만원 대상

소상공인 입장에서 10만원이란 돈은 크지 않는 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역지원금,희망회복자금,버팀목자금 플러스 등 지금까지 못받은 분들이라면 꼭 받고 싶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럴때는 본인이 다음의 2가지 대상 요건을 충족하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방역물품지원금신청

  1. 국세청 사업자등록된 업체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매출액이 소기업(소상공인)에 해당되어야 하며 신청일 기준으로 휴폐업 상태가 아니어야 합니다.
  2. 본인이 방역패스 의무 적용 16개 업종에 속하는지 봐야 합니다. 식당,카페,노래방,피시방,실내체육시설 등 방역을 위해 체온계도 설치하고 칸막이도 구입하는 등 노력한 곳들이 대상입니다.

 

방역물품 10만원 선정 기준

방역물품지원금신청

  1. 지원항목 : 방역관련 시설,물품,장비를 구비한 경우입니다. 이를테면 QR코드 확인 단말기라든지 손세정제, 마스크, 체온계, 소독수, 소독기, 칸막이 등 다양하게 인정됩니다. 하여간에 가게에다가 설치한 대부분 시설장비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2. 선정 기준 : 2021년 12월 3일 이후로 구입했다는걸 입증해야 합니다. 간이영수증은 안되고 신용카드 전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에 명시된 금액을 캡쳐하든 사진을 찍든 파일로 갖고 있어야 합니다.
  3. 다수사업체 : 대표자 1인이 2개 이상의 사업체를 운영중이라면 사업체별로 지원금액을 각각 10만원씩 드립니다. 식당을 3곳 운영하는 대표님이라면 최대 3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1차 2차 방역물품지원금 10만원 신청기간

방역물품지원금신청

  • 방역패스 적용 소기업, 소상공인 중 희망회복자금 수령업체라면 1차 신청기간인 1월 17일 ~ 2월 6일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됩니다.
  • 희망회복자금 미수령 업체라면 시군구에서 신청안내 문자를 받지 못했을 겁니다. 이런 분들은 2차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기간인 2월 14일(월) ~ 2월 25일 금요일까지만 인터넷과 오프라인 접수를 받습니다.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방역물품지원금신청

1월 17일(월) ~ 26일(수) 기간은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 10부제를 적용합니다. 서울시 소재의 소기업과 소상공인이라면 서울방역물품kr 주소가 방역물품지원금 신청하는 홈페이지의 경로가 됩니다. 그외 지역 중 강원도 양구군, 경남, 의령군, 하동군만 읍,면 사무소로 직접 방문해서 접수해야 합니다.

나머지 지역이라면 각 시군구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온라인 접수하면 됩니다. 굳이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방역물품 제출 서류

방역물품지원금신청

공통사항으로는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사진을 업로드 하는 것입니다. 이는 1차 신청자들이 가져야할 내용이고 2차 신청자는 가격이 적힌 구매 영수증과 함께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통장사본까지 사진 찍어서 온라인에 파일로 올려야 합니다.

영수증이 많다면 한번에 모아서 금액이 나오도록 포갠다음 한번에 찍어서 파일로 만들어야 합니다. 괜히 귀찮은 일 만들어서 못 받는 일 없도록 하길 바랍니다.

본인이 소상공인으로써 방역물품지원금 10만원 신청하는 홈페이지를 찾기 어렵다면 한번 이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지자체마다 접수처가 다르다는 점이 혼동을 줄 수 있는만큼 사전에 잘 파악 후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