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스포티비 나우 무료 SPOTV NOW 실시간 할인 시청방법 2가지

스포티비 나우 무료 SPOTV NOW 실시간 할인 시청방법 2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이나 김하성의 경기들을 집에서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번 글에서는 팬들의 소망을 이룰 수 있도록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무료로 즐기는 법’에 대해 조사한 내용을 공유하려 합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OTT 서비스로 축구, 야구 등 다양한 매치를 언제 어디서나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이제부터 스포티비 나우를 실시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시청방법


손흥민과 황희찬, 김하성이 나오는 경기를 스포티비의 실시간 중계를 통해 시청하려면 유료로 결제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스포티비 나우가 유료 OTT이지만 무료로 볼 수 있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보러 가실 분들은 이쪽 입니다.

스포티비 보러가기

 

첫달 무료 혜택

스포티비를 처음 가입하고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첫달 무료 시청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축구랑 야구를 동시에 보고 싶다면 EPL 토트넘, 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이렇게 설정하면 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포티비 혜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7가지의 혜택 중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무료 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NAVER 계정으로 들어가서 설정을 하지 않으면 손흥민,이정후,김하성 등의 경기를 무료로 볼 수 없기 때문에 아래 안내를 숙지 바랍니다.

네이버멤버십 안내보기

네이버 스포티비나우 설정하는 방법

총 5가지의 절차를 따라서 진행하면 네이버 계정에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시청할 수 있는 설정은 끝나게 됩니다. 만약에 코리안리거 3팀 외에 다른 스포츠 경기를 보고 싶으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서 스포티비 베이직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됩니다.

  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서 스포티비나우 혜택 선택하기
  2. 네이버멤버쉽 스포티비 통합회원 가입하기
  3. MY 코리안리거 설정하기 (최대 3팀)
  4. 선택한 코리안리거 경기 실시간 시청하기
  5. 손흥민, 황희찬, 이정후 등 하이라이트 VOD 감상하기

 

스포티비 할인 시청안내

이번에는 스포티비 요금을 할인 받아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통신사 SKT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우주패스의 혜택 중 하나를 이용해서스포티비 나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기를 볼 수 있는지 궁금하면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스포티비 경기안내

 

우주패스 all 가격

우주패스 all과 네이버멤버십의 가격을 비교해보면 약간 비싸지만 스포티비만 단독으로 가입해서 이용하는 것보다는 할인 받는 개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있습니다.

  • 우주패스 올 가격 : 월 9,900원
  • 특장점 : 첫 달 1,000원으로 이용가능
  • 연간결제비 : 99,000원

우주패스 all 가입 방법

SKT 통신사를 이용 중이라면 우주패스all 가입하기만 누르면 됩니다. 아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한번 써봤는데 괜찮았습니다. 한 달 이용해보고 본인이 생각한 거랑 다르면 바로 온라인으로 바로 해지할 수 있어서 부담 없습니다. 아래에서 구경이라도 해보세요.

우주패스 천원보기

 

스포티비 가격

스포티비 나우는 2023년 8월 가격을 인상 했습니다. 독점 중계권을 많이 갖고 있기 때문에 금액을 올려도 다른 대안이 없기 때문에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SPOTV NOW 이용권은 프리미엄, 베이직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모바일 보다는 PC버전이 3,000천 원 정도 저렴 합니다.

프리미엄 베이직
가격 ( PC ) 월 19,900원 월 9,900원
가격 (모바일) 월 23,000원 월 12,000원
화질 모바일, PC, 고화질(720P), 광고있는 VOD 모바일, PC, 스마트TV, 초고화질 (1080P), 광고없는 VOD

 

이상으로 스포티비 나우 무료 SPOTV NOW 실시간 할인 시청방법 2가지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처음에는 비용을 들여서 보는 것에 대해 반감을 가졌지만 이용한 지 1년이 넘은 시점에서는 편하다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직접 경험해보고 알려드리는 내용이라 스포티비로 손흥민이나 메이저리그로 진출한 이정후, 김하성 등의 경기를 보는데 불편함이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