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편성표 보러가기

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편성표 보러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년 동안 꾸준하게 JTBC 인기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최강야구3가 2024년 4월 15일(월)부터 첫방송을 시작합니다.


1월 23일 휴방 후 3개월의 휴식기를 거친 후 올해도 6번의 직관 경기를 개최할 계획 입니다. 직접 볼 시간이 없는 분들은 재방송을 통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최강야구 3도 티빙, JTBC 온에어,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각 방송사별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및 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 보는 노하우를 살펴보겠습니다.

최강야구 시즌3 편성표


최강야구 시즌3는 2024년 4월 15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부터 방영을 시작해 다음날 자정 넘어서 끝납니다. 이번 시즌부터는 트라이아웃 제도를 통해 350명의 역대급 선수들을 모집하고 검증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아래의 최강야구 편성표 일정 확인 후 재방송까지 한 번에 다시보기 해보세요.

최강야구3 편성보기

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

전과 동일하게 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 시간에 맞춰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구분 됩니다. JTBC 온에어, 티빙, 넷플릭스 등의 모바일ott 플랫폼을 이용하면 됩니다.

최강야구 JTBC 온에어 다시보기

최강야구는 JTBC 채널에서 방영하기 때문에 해당 방송사의 편성표를 확인하거나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JTBC 최강야구3 온라인 시청방법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주로 제작하는 JTBC 방송사는 최강야구3를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중 입니다.

JTBC 야구 보기

 

  1. JTBC 회원가입 하기
  2. JTBC 온에어 클릭하기
  3. 원하는 방송프로그램 선택 후 무료 시청하기
  4. 무료 회원은 360p 화질로 시청가능

 

최강야구 티빙(tving) 재방 보기

국내 OTT플랫폼 중에서 유일하게 대한민국 프로야구 독점 중계권을 갖고 있는 티빙에서 최강야구 시즌3를 재방송으로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이용할 경우 한 달 무료 보기를 통해 최강야구의 전 회차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티빙 야구 보기

 

넷플릭스 최강야구3 시청하기

하루 이용자만 5천만명에 달하는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최강야구3 지난 회차 방송을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원래는 유료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기 떄문에 아래의 노하루를 이용해보세요.

넷플릭스 무료보기

 

최강야구 시즌3 보러가기

한 시즌에 30경기를 치르고 승률 7할을 목표로 달려 온 최강야구는 어느덧 시즌3까지 왔습니다. 보러가고 싶은 분들은 본문에 설명드린 꿀팁을 활용해보세요.

  • 2022 시즌 통산 전적 : 29전 21승 8패 ( 최종승률 7할 2푼 4리)
  • 2023 시즌 통산 전적 : 22승 9패 ( 7할)
  • 시즌3 첫방송 회차정보 : 76회

 

직관 예매일정

많은 팬들을 한 자리에 모아서 경기를 선보이는 최강야구는 직관 예매일정을 올해도 이어갑니다. 총 6~8회 정도 진행 될 예정으로 티켓팅 하는 방법은 아래를 통해 확인하세요.

최강야구 예매하기

 

이상으로 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편성표 보러가기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40대가 넘은 야구선수들의 식지 않은 열정을 보면서 끝까지 포기하지 말아야겠다는 의지를 갖게 됩니다.

지난 시즌까지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만들어준 장면들이 올해도 계속되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