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과 와스프 퀀텀 매니아 개봉일이 확정 되었습니다. 조나단 메이저스는 정복자 캉으로 메인빌런 역할을 맡으며 캐스팅 확정을 알렸습니다. 시간 여행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능력자로 타노스를 뛰어넘는 강력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7월 18일 업데이트) 로키 TV드라마 6화에 정복자 캉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목차 숨기기
조나단 메이저스는 누구일까?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개봉일
별칭과 마찬가지로 본인이 각 시대별 정복할 수 있는 모든 곳을 찾아가서 강제로 점령하고 우두머리 왕 자리를 차지하죠. 과학 기술력도 갖추고 있다보니 본인의 신체 능력을 높이기도 합니다. 무기 또한 최첨단으로 만들어서 사용하죠.
정복자 캉이 위험한 이유
앤트맨과 와스프를 보면 행크 핌 박사가 쟈넷 반 다인을 구출하기 위해 양자영역으로 들어간 적이 있었죠. 그때 1초 사이로 잠깐 지나간 조그마한 도시가 바로 정복자 캉의 도시인 림보 였습니다. 이때부터 떡밥을 놓아두었던걸 수년이 지난 지금 회수하는 거죠.
앤트맨과 와스프는 부제로 퀀텀 매니아라는 말을 넣고 있습니다. 퀀텀은 영어로 quantum 이며 해석하면 양자영역이라는 의미죠. 대놓고 이렇게 말하는 건 시간 여행의 최종 보스라 할 수 있는 정복자 캉과의 대결을 심도있게 그릴 것이란 걸 알 수 있습니다.
어쩌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핑거스냅 만큼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2023년 2월 17일날 앤트맨과 와스프 컨텀매니아 개봉일만 공식 확정된 상황에서 추가된 정보는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