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과 와스프 퀀텀 매니아 개봉일 확정과 정복자 캉 캐스팅 알림

앤트맨과와스프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 매니아 개봉일이 확정 되었습니다. 조나단 메이저스는 정복자 캉으로 메인빌런 역할을 맡으며 캐스팅 확정을 알렸습니다. 시간 여행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능력자로 타노스를 뛰어넘는 강력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조나단 메이저스는 누구일까?

앤트맨과와스프

MCU CCO인 케빈파이기의 발언으로 진작에 조나단 메이저스가 앤트맨 3편의 메인 빌런인 정복자 캉이란걸 알 수 있었지만 확정 발표는 처음 입니다. 해당 배우는 ‘라스트 블랙 맨 인 샌프란시스코’와 ‘러브크래프트 컨트리’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개봉일

2023년 2월 17일날 앤트맨 3편이 개봉할 예정입니다. 내년도 아니고 내 후년으로 삼은 이유는 그만큼 정복자 캉이 끝판왕이라는 걸 증명하는 셈입니다. 우리가 사는 20세기가 아닌 30세기의 존재로 고도로 발달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간 여행을 자유롭게 즐기는 인물입니다.

별칭과 마찬가지로 본인이 각 시대별 정복할 수 있는 모든 곳을 찾아가서 강제로 점령하고 우두머리 왕 자리를 차지하죠. 과학 기술력도 갖추고 있다보니 본인의 신체 능력을 높이기도 합니다. 무기 또한 최첨단으로 만들어서 사용하죠.

 

정복자 캉이 위험한 이유

아무래도 정복자 캉이 위험한 이유는 죽더라도 시간여행 개념으로 언제든 다시 나올 수 있다는 점입니다. 타노스 보다 더 하면 더했지 못하진 않을 전망입니다. 현재로써는 2021년 6월 9일 개봉하는 로키 드라마에도 모습을 비출 예정으로 알려져 있는 상태입니다.

앤트맨과 와스프를 보면 행크 핌 박사가 쟈넷 반 다인을 구출하기 위해 양자영역으로 들어간 적이 있었죠. 그때 1초 사이로 잠깐 지나간 조그마한 도시가 바로 정복자 캉의 도시인 림보 였습니다. 이때부터 떡밥을 놓아두었던걸 수년이 지난 지금 회수하는 거죠.

앤트맨과 와스프는 부제로 퀀텀 매니아라는 말을 넣고 있습니다. 퀀텀은 영어로 quantum 이며 해석하면 양자영역이라는 의미죠. 대놓고 이렇게 말하는 건 시간 여행의 최종 보스라 할 수 있는 정복자 캉과의 대결을 심도있게 그릴 것이란 걸 알 수 있습니다.

어쩌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핑거스냅 만큼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2023년 2월 17일날 앤트맨과 와스프 컨텀매니아 개봉일만 공식 확정된 상황에서 추가된 정보는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