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문나이트 주인공이 올린 사진의 비밀

문나이트

디즈니 플러스 문나이트 주인공이 올린 사진의 비밀을 알려드립니다. 오스카 아이작과 에단 호크가 각각 문나이트의 주인공과 빌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고 계시죠? 그동안은 훈련하는 모습만 공개했다면 이번에는 마블 스튜디오에서 직접 SNS에 “우리는 문나이트”라는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문나이트 6부작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될 문나이트는 2022년 방영을 목표로 열심히 제작 중입니다. 여타 드라마 들이 그랬던 것처럼 이번 작품도 6부작으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배트맨과 많이 비교되는 마블의 캐릭터가 얼만큼 멋진 활약을 펼칠 지 기대됩니다.

 

베놈 같은 안티히어로

원작 코믹스에서는 과거에 CIA 용병이였다가 자경단으로 활동했거든요. 문나이트는 히어로라고 말할 수 있는 포지션은 아닙니다. 히어로도 아니고 그렇다고 빌런이라고 부르기도 애매한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가장 비슷한 위치를 따지자면 베놈 정도일 듯 보입니다.

 

문나이트

왁스를 바른 상태의 주연 배우가 눈을 부릅 뜨면서 화면을 응시 중입니다. 눈썹 한 쪽을 올렸음에도 주름 하나 지지 않는 걸 보니 배우가 확실한 듯 합니다. 밤샘 촬영은 아닌 듯 눈에 핏줄이 보이지도 않네요. 다만, 눈 아래 다크 서클이 있는 걸 보면 방금 전 촬영을 마친 듯한 모습입니다.

 

달의 힘 콘슈

배트맨도 눈 두덩이를 까맣게 칠하는 것처럼 망토를 두르고 있을 때 문 나이트의 모습은 두눈 만 밝게 빛나고 주변은 까맣기 때문이죠. 원작과 마찬가지로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서 달의 힘 콘슈의 선택을 받고 각성하는 스토리로 흘러갈 지 모르겠네요.

저만의 주관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디즈니 플러스 문나이트 주인공이 올린 사진의 비밀을 살펴봤습니다. 앞으로도 마블 관련된 새로운 소식을 계속해서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