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블랙아담 드웨인 존슨의 코스튬 사진 등록

드웨인존슨

DC 블랙아담 드웨인 존슨이 SNS에 코스튬 사진을 등록했다는 소식이다. 2022년 7월 29일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현재 블랙아담 촬영을 진행 중에 있다. 주연배우인 드웨인 존슨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히어로 유니폼을 입고있는 모습을 게시했다.

 

블랙아담 의상

드웨인존슨

2021년 4월부터 ‘블랙아담’ 촬영이 시작된 이후로 어떻게 진행 중인지 궁금한 팬들을 위한 서비스샷으로 보인다. 드웨인 존슨(블랙아담)을 비롯해 노아 센티네오(아톰 스매셔), 알디스 호지(호크맨), 피어스 브로스넌(닥터 페이트) 등이 참여 중인 작품이다.

 

DC 푸티지

현재까지는 샤잠과 대립하는 ‘블랙아담’에 관한 상세한 스토리 라인이 공개되지 않았기에 정확한 내용은 알 수 없다. 하지만 작년 DC 팬돔을 통해 엿본 푸티지 일부를 보면 코믹스 원작과 크게 다르지 않게 흘러갈 것이란 점을 짐작해볼 수 있다.

 

에너지 드링크 게시글

그동안은 열심히 운동하고 촬영을 준비하려고 차에서 내리는 정도의 모습만 보여줬을 뿐이다. 이렇다 표현할만한 장면이 없었지만 약간의 힌트를 주고자 로고가 살짝 보이는 의상을 보여준 것으로 보인다. 원래는 에너지 드링크 홍보차 올린 SNS 게시글이지만 이 속에 숨겨진 블랙아담 의상의 일부를 노출한 것이다.

 

회색과 검정색 사우나 가운데 사이로 목아래 보이는 골드마크는 분명히 블랙아담을 상징해 보인다. 우리가 익히 코믹스로 봐오던 그대로의 모습으로 보인다. 정식으로 공개되기까진 시간이 걸리겠지만 이것만으로도 팬들에겐 큰 기쁨이다.

 

DC 팬을 위한 블랙아담 역의 드웨인 존슨의 코스튬 등록사진을 함께 알아봤다. 좋아하는 배우인 만큼 잘 촬영하길 응원해본다. MCU 팔콘앤 윈터솔져랑 어떻게 다를지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