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 드라마 한글자막 예고편이 보여준 톰 히들스턴의 결정적인 1가지

로키드라마

로키 드라마 한글자막 예고편을 찾고 계셨나요? 톰 히틀스턴이 직접 나와서 디즈니 플러스의 첫 릴리즈 되는 날짜를 공개해 화제입니다. 결정적인 1가지를 팬들에게 선사한 셈이라 할 수 있죠. 영국 신사의 멋진 발음으로 위트있게 2021년 6월 11일 금요일에서 6월 9일 수요일로 첫 방영일이 변경됐음을 알립니다. 아무래도 다른 방송과 겹치다보니 우회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입니다.

 

서로 윈윈하기 위한 방책이라 할 수 있죠. 특히나 가장 가까이 개봉할 예정으로 알려진 블랙 위도우 영화랑도 겹칠 수가 있다보니 피하는 걸 수도 있습니다. 어찌됐든 일반 대중의 입장에서는 2틀이라도 더 빨리 로키의 단독 드라마를 볼 수 있으니 기쁠 따름입니다. 변경된 계획에 대해 주연배우가 직접 나와서 SNS 트윗으로 소개를 해주는 장면이 인상적이네요.

 

로키 한글자막 예고장면

MCU의 대표적인 사기꾼 캐릭터죠.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나올 당시를 회상해보면 떨어진 테서렉트를 들고 바로 스페이스 이동을 해버립니다. 시간이동을 하다가 TVA(시간관리 기구)에 잡히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한글자막으로 표기된 덕분에 영상만으로도 6부작 드라마가 어떤 식으로 전개될 지 바로 캐치되서 편하더군요.

 

다수의 로키가 등장

로키드라마

로키가 테서렉트를 들고 튀어버림으로 인해서 예정대로 흘러가야할 시간대에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이로인해 다양한 환경과 시간대에서 다수의 로키가 만들어지게 되죠. 꼬여버린 타임라인을 원래대로 바로잡기 위해서 관리인 모비우스는 로키를 꼬드겨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뒷통수 전문가

만약, 원래대로 돌려놓지 않는다면 현실 속에서 로키를 사라지게 만들거라고 반강제성 협박을 하죠. 토르 라그나로크만 하더라도 나름의 갱생을 한 버전을 보였지만 어벤져스 1편침공 당시의 로키가 잡혀간 상황이라 어떻게 될 지 모르겠습니다. 이리저리 사고뭉치에 다른 사람들 뒷통수 치는 전문가라서 이번에도 순순히 말을 따라줄 지 의문이 들죠.

 

재미난 점은 이번에 레이디 로키나 대통령이 된 로키 등의 에피소드가 다뤄질 거라는 점입니다. 중간에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다가 바이프로스트에 소환되는 장면도 나오는데 헤임달까지 나올런지는 두고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때 잡혀가게 된다면 분명히 토르2편의 다크엘프 시점으로 이동할게 분명하거든요. 또한, 이곳에서 원래 존재하는 로키까지 만날런지도 모르죠.

 

정복자 캉의 떡밥

로키 드라마의 예고편에는 정복자 캉의 석상이 세워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비슷한 모습이라고 넘기기엔 싱크로율이 너무 맞아서 무시할 수가 없네요. 이미 배우까지 캐스팅이 완료된 상황이죠. 물론, 이분이 직접 등장할 지는 미지수입니다. 예상으로는 앤트맨 3에 등장하기로 확정된 정복자 캉의 떡밥만 던지고 말 것으로 보이거든요. 잘하면 쿠키영상에서 시간영역을 휘젓고 다니는 로키를 바라보는 정복자 캉의 뒷모습을 보여줄런지 모르겠습니다.

 

마무리

북유럽신화에서 중요한 신으로 나오는 로키가 드디어 단독 시리즈의 주연으로 데뷔를 끝마쳤습니다. 그동안 형에게 치이면서 왕도 못되고 못난 동생 포지션으로만 있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본인의 몫을 다 해주길 기대해봅니다. 로키 캐스팅목록을 보니 엄청 유명한 분들이 많이 보이지는 않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고만 보더라도 흥미가 끌어지는건 주연 캐릭이 갖고있는 팔색미가 풍부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