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티저 분석 예고편에 등장한 마동석과 8인의 능력은?

이터널스

이터널스 티저 분석 예고편에 등장한 마동석과 8인의 능력은? 어떻게 될까?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마블 공식홈에 등장한 영상이 화제입니다. 우리나라 배우인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을 맡게 되었는데요. 이번 티저 영상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모든 내용은 영상으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터널스 캐스팅 목록이 궁금한 분들은 파란글씨를 눌러보세요.



 

에이잭의 능력

에이잭 역의 셀마 헤이액이 초원에서 말을 타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주시하는 듯한 모습이네요. 에이젝스는 셀레스티얼과 대화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로
비행과 텔레포트가 가능하며 에너지 블라스트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터널스와 셀레스티얼 사이를 중재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해변가에 있는 이터널스 멤버들이 보입니다. 중앙에 손을 잡고 있는 왼쪽 인물은 리아 맥휴가 연기하는 스프라이트 입니다.  12살 아이의 몸에 갇혀 살지만 수천년을 살아온 인물입니다.

스프라이트는 지구를 감시하는 역할을 맡고 있으며 초인적인 체력, 비행, 환상과 기억조작 능력이 있습니다. 기억조작 능력으로 이터널스 멤버들 기억까지 날려버린 사건도 있었죠. 로키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크로는 데비안츠의 리더입니다. 테나와 연인관계로 나오죠.  원래는 핑크 색상으로 온몸을 칠한 캐릭이였지만 MCU에선 외계인 스럽게 나왔네요.베리 키오건 드루이그는 이카리스의 사촌으로 이터널스에선 빌런으로 나옵니다. 비행, 순간이동이 가능하며 원자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영화에서는 어리석은 외톨이로 그려진다고 합니다.

이터널스

오른쪽 인물을 젬마첸이 맡은 세르시 입니다. 세르시는 마블의 최강 마법사로 불사의 신체, 눈과 손에서 블라스트 발사 텔레파시, 텔레포트, 변신과 환영술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스로를 다양한 인종으로 변신킬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상대방의 나이를 조작할 수도 있고 시간여행까지 가능합니다. 스칼렛 위치의 상위버전이라 할 수 있겠네요. 블랙나이트와는 사랑하는 연인사이로 나옵니다. 수천년에 걸친 사랑이야기를 보여주겠네요. 케빈파이기가 말하길 이터널스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합니다.

 

파스토스의 능력



가장 오른쪽에 있는 파스토스는 이터널스의 대장장이로 활동합니다. 비행, 텔레포트, 강인한 방어력을 갖춘 천재 기술자이자 발명가 입니다. 재료만 있으면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능력자로 킨고의 사무라이 무기도 파스토스가 만들었습니다.

파스토스의 왼편으로 안젤리나 졸리가 맡은 테나가 있습니다. 이터널스의 지배자인 주라스와 그의 아내 키벨레가 낳은 딸입니다. 강인한 신체능력을 갖고있으며 비행이 가능하고 눈과 손에서 블라스트 빔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불사에 가까운 몸을 지녔습니다. 참고로 타노스의 사촌이기도 하며 데비안츠 크로와 사랑에 빠지는 인물이기도 하죠.

길가메시는 맹인으로 앞을 보지 못합니다. 길가매시는 불사능력을 지녔으며 모든 질병에 대한 면역력도 있습니다. 엄청난 파워에 튼튼한 내구성, 비행도 가능하고 자가 치료능력까지 갖추고 있는 진정한 탱커입니다. 헐크의 상위 포지션이라 할 수 있죠. 바로 옆에는 테나가 보이네요.

중앙에 위치한 인물은 이카리스를 맡은 배우 리차드 매든 입니다. 이카리스는 가장 강력한 이터널인 주라스 다음으로 강력한 존재 입니다. 언젠가 지구를 침공해올 셀레스티얼과 데비안츠 종족에 맞춰 준비를 하죠. 초인적인 힘과 체력, 비행능력 및 눈에서 블라스트 발사가 가능합니다. 정의롭고 친절한 성격으로 새로운 위협에 맞서 흩어진 이터널을 한데로 모으는 역할을 맡는다고 합니다.

 

킹고는 사무라이



리차드 매든 옆에는 세르시 역의 젬마찬 그리고 그옆에 스프라이트역의 리아 맥휴가 있습니다. 마지막 왼편의 인물은 킹고 역을 맡은 쿠마일 난지아니 입니다. 킹고는 16세기 일본에 정착해 사무라이의 길을 간 인물 입니다.  이터널스 종족의 우월한 능력을 갖고있지만 사무라이 방식으로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입장이죠.

일본에서 사무라이로 오래활동하다가 이제는 일본에서 인기 영화배우로 활동중입니다.  왼편에 카메라가 같이 온거 보이시죠? 뒷편에 있는 사람들을 보호하고자 이터널스가 앞으로 나서는 듯한 모습입니다.

 

다음 장면에서는 길가메쉬와 싸우는 테나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테나가 코스믹 에너지를 이용해  무기를 만들어 낼 수도 있다는걸 알 수 있네요. 다음 장면은 빠르게 등장하는 왼편의 마카리와 함께 중앙에 마동석의 길가메시도 보입니다. 적투태세에 돌입하는 이터널스인데요. 셀레스티얼을 소환하는 신들의 무덤을 두고 데비안츠와 전면전을 그리지 않을까 싶네요.

 

케빈파이기 발언

케빈파이기는 이터널스가 수처년에 걸쳐서 이야기가 진행된다고 밝혔는데요. 신들의 무덤을 발견하는 현대에 오기까지 이터널스가 인류의 역사에 어떤식으로 영향을 끼쳤는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다음장면에서는 세르시가 말하길 우리는 모든것을 바꾼 사람들이라고 말하죠. 본인이 이터널임을 잊고 살아가던 이들이 세르시 또는 이카리스를 만나 자신의 할일을 알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매니저와 함께 등장하는 킹고가 나옵니다.  썬글라스를 벗는 것으로 보아 이터널스와 오랜만에 재회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12~15초 사이의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 이터널스 분석을 완벽하게 했다고 보기엔 어렵습니다. 아직 정식으로 예고편이 등장한 건 아니기 때문이죠.

 

클로이 자오 감독의 능력



클로이 자오 감독은 감독으로써 연출 뿐만 아니라 이터널스의 각본까지 담당했다고 합니다. 이미 노마드랜드로 아카데미를 휩쓸었던 사람인만큼 작품성 하나만큼은 탑 클래스라고 자부합니다. 초호화 배우진을 모아놓고도 촬영을 잘못 하거나 작가를 잘못 사용해서 영화를 망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인디 감독이긴 하지만 세계적으로 탑클임을 증명한 분인만큼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어벤져스 2편의 수현에 이어서 우리나라 배우인 마동석이 마블 영화에 진출하는 2번째 배우가 됐습니다. 수현 보다 훨씬 비중있는 역할로 시리즈 물로 제작되는 만큼 그가 더욱 유명세를 탈 것은 당연지사일 듯 싶네요. 영어도 워낙 잘하고 피지컬도 훌륭한 만큼 제 2의 드웨인 존스로 활약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터널스 티저 분석 예고편에 등장한 마동석과 8인의 능력이란 주제로 적어본 내용이 즐거운 한 끼 식사처럼 행복한 시간이였길 바랍니다.